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26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4년 전 (2021/8/15) 게시물이에요
예의란건 엿 바꿔 먹고 싶음.지들은 자신들한테 예의란 예의는 다 갖추라 그러고, 

우리가 뭐라고 한 마디만 하면 버릇이 없다는 둥...,폭언도 마다하지 않고 나이 어린 사람한테는 함부로 해도 괜찮다고 하니 진짜 살인충동을 하루종일 느껴. 

나중에 내 부모가 치매 걸렸을때도 똑같이 매들고 밥상 집어 던지고 다 할거임 

나이가 계급인가 솔직히?
대표 사진
익인1
어른이 아니라 꼰대가 짜증나는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예의 갖추는거 대부분이 다 싫어.예의 예의 거리고 나불거리는 것들 확 죽.여.버.릴 라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를 들면 어떤 예의들이 싫은거야??
사실 예의라는건 나이많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친구들 사이에서도 나보다 어린 사람에게도 지켜야 하는거잖아??
근데 예의갖추는 자체가 싫은거면 모든 인간관계를 다 포기하겠다는거야??
아니면 어른에게만 지켜야 하는 예의 중 어떤걸 싫어하는지 궁금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울 아빠가 제사를 없앨 줄은 ㄹㅇ 꿈에도 몰랐음
16:15 l 조회 1
샤워한 수건이랑 양말이랑 같이 빨면 안되는 거야??
16:14 l 조회 4
익들아…코나 중고 vs 캐스퍼 신차 가격 비슷하면 어떤거살래???
16:14 l 조회 3
요즘은 보건증 3일만에 나오지??1
16:14 l 조회 3
이름 특이해서 리뷰 같은거 안 쓰는데
16:14 l 조회 10
쌍수하면 얼굴도 부어? 이틀찬데 달덩이됨...;
16:14 l 조회 4
근데 너네 몇살이야?3
16:13 l 조회 9
택시 카드 결제 궁금한점!1
16:13 l 조회 6
사실 진상부모 거의 없음5
16:13 l 조회 18
제빵사들아 너희 4일 휴가가능해?
16:13 l 조회 4
치마 좀 봐줘!!!
16:12 l 조회 13
사주를 1년에 한번씩 보는게 의미가 있나!!? 2
16:12 l 조회 11
나 근데 동물관련 사람들 이해 안가는 논리가 있음 1
16:12 l 조회 19
아 면접보다 당황해서 말 더듬고 와버림;;
16:11 l 조회 15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
16:11 l 조회 7
수치심 느낄필요 없는건가 모르겠음
16:10 l 조회 18
음악 매일 듣고 좋아하는 익들아7
16:09 l 조회 37
마운자로 2.5 식욕억제 효과는 좋은데 감량이 잘 안돼4
16:09 l 조회 30
회사에 모든 사람들이 다 2000년대생인줄 알았다하면 찐이야? 1
16:09 l 조회 15
월요일에 하닉 어케될라나5
16:09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