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37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단기간에 합격하는 사람들은 뭐지 진짜 .,,,  

기출 몇번을 돌렸는데도 시험 볼 땐기출 연계 완전 안되는 느낌이고 오늘 봤었는데 또 떨어질거 같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진짜 너무 어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기출 여러번 돌려서 시험 봤는데 떨어지고 문제를 외우기 보다는 개념 이해도 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지… 그래서 인강 듣고 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공부할때 처음엔 진짜 이걸 어떻게해? 하다가 기출 푸니까 괜찮네 싶었는데ㅠ 막상 일주일 공부하고 시험치러가니까.. 기출 풀었던거 별로 안나와서 놀랐음.. 떨어졌나? 생각했는데 다행히 점수는 73점 나왔다… 생각보다 연계안되는거 같아 당황했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한 번 치러갔다 느낀거는 역시 나한테 맞는 공부법은 인강 흘려듣는것보다 내가 문제 풀고 헷갈리는 지문, 정답인 지문 이해하는게 확실히 좋더라 ㅋㅋㅋ 난 기출 3 위주로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기출 5년 정도 아예 문제만 보면 이건 답이 이거고 해설은 이거다라는거 튀어나올 정도로 외웠어 ㄱㅐ념 이해 못하겠어서 무작정 외우니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빨리 합격한 친구가 요약본 정리한거 찾아 보라고 해서 보고 하긴 했어ㅜ 약간 찍기운도 있는 것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빨도 있고 개념도 한번 훑어보고 10년치정도 보면서 외움 그러니깐 한방에 붙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혼자 노는 익들아 뭐해????
13:51 l 조회 1
필름화 앱 쓰는익들 이거 좋아??
13:51 l 조회 1
아빠가 자꾸 뚱뚱한 사람 비하하는 게 너무 싪어
13:51 l 조회 1
인터넷에서 무슨 동상같은거 가슴크기 논쟁이 있는거야 A냐 B냐
13:51 l 조회 2
세면대에 물 안끄고고 나가는거 약간 경계선이라고봐?
13:51 l 조회 3
mbti S 중에 투명한 사람 못본거같음...
13:50 l 조회 4
호박 오이 익힌양파 가지 너무싫어
13: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프로필1
13:50 l 조회 3
로테이션 소개팅 다녀왔는데 어렵다
13:50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이라도 해볼까
13:50 l 조회 7
자취하는 30대 공무원2
13:49 l 조회 19
남자 여자 할거 없이 왜케 여자들 나이 후려치지5
13:48 l 조회 37
닭가슴살로 코 성형해서 만드는 영상 봤는데2
13:48 l 조회 25
간조 그만하고 회사 가고 싶다...
13:48 l 조회 15
맛잘알 서울익들아3
13:47 l 조회 15
근데 나 진짜진짜 이거 옛날부터 너무 궁금햇는데8
13:47 l 조회 38
부산익인데 오늘 ㄹㅇ 시원함2
13:47 l 조회 8
여름에 집앞에 나갔다가 들어올때 땀 살짝 나면 옷은 빨아??3
13:47 l 조회 17
지역화폐 잔액 있는데 왜 부족이러고 뜨지 4
13:46 l 조회 18
의정부 여자 혼자 살기에 어때??시흥 정왕동이나1
13: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