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37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단기간에 합격하는 사람들은 뭐지 진짜 .,,,  

기출 몇번을 돌렸는데도 시험 볼 땐기출 연계 완전 안되는 느낌이고 오늘 봤었는데 또 떨어질거 같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진짜 너무 어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기출 여러번 돌려서 시험 봤는데 떨어지고 문제를 외우기 보다는 개념 이해도 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지… 그래서 인강 듣고 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공부할때 처음엔 진짜 이걸 어떻게해? 하다가 기출 푸니까 괜찮네 싶었는데ㅠ 막상 일주일 공부하고 시험치러가니까.. 기출 풀었던거 별로 안나와서 놀랐음.. 떨어졌나? 생각했는데 다행히 점수는 73점 나왔다… 생각보다 연계안되는거 같아 당황했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한 번 치러갔다 느낀거는 역시 나한테 맞는 공부법은 인강 흘려듣는것보다 내가 문제 풀고 헷갈리는 지문, 정답인 지문 이해하는게 확실히 좋더라 ㅋㅋㅋ 난 기출 3 위주로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기출 5년 정도 아예 문제만 보면 이건 답이 이거고 해설은 이거다라는거 튀어나올 정도로 외웠어 ㄱㅐ념 이해 못하겠어서 무작정 외우니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빨리 합격한 친구가 요약본 정리한거 찾아 보라고 해서 보고 하긴 했어ㅜ 약간 찍기운도 있는 것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빨도 있고 개념도 한번 훑어보고 10년치정도 보면서 외움 그러니깐 한방에 붙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요즘 인티 시비거는 애들 왜이리 많지..봐주라
15:48 l 조회 2
쿠팡 요즘 얼음물 줘?
15:47 l 조회 3
근데 어제 번호 땄는데 너무 내스타일이셨다고 하는 거 좀 부담스럽나
15:47 l 조회 8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15:47 l 조회 7
징거버거 부위 닭 다리여 닭 찌찌여? 1
15:47 l 조회 3
우울하고 입맛없어서 3일간 계란 2개 빵 1개 먹었는데
15:47 l 조회 3
이제와서 팔로하는거 좀 그런가? 2
15:47 l 조회 6
헬스장 잘 아는 익들 도와주라2
15:46 l 조회 8
편의점 알바 다 좋은데 애기들때문에 그만두고싶음
15:46 l 조회 9
남의 힘듦을 재단하는건 너무나도 무례하단다..
15:46 l 조회 6 l 추천 1
나이 먹을수록 입맛 변하는거 ㄹㅇ이다2
15:46 l 조회 16
어떤방향으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15:46 l 조회 5
인계동 여경 사건 봤어?
15:46 l 조회 10
미안해 약속못지켜서
15:45 l 조회 12
아 또 편도결석 냄새 남..1
15:45 l 조회 11
자취방 날파리 어케 없앰1
15:45 l 조회 11
진짜 싫단말은 신중히 해야겠음ㅋㅋㅋㅋ
15:45 l 조회 9
계명대 간호 진심..4
15:44 l 조회 53
쟈철 화장실 쓰는데 지하철 직원으로 되보이는 분이 볼일보고 손 안 씻더라..5
15:44 l 조회 12
와 집대청소했더니 땀 줄줄난다...
15:4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