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43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난 10년넘게 앓은 지병있고 곧 정기검진이라 가서 백신 접종에 대해서 교수님한테 물어볼 예정인데 가족들은 일단 맞지 말라는 그런 상황이야 가족들은 지금 백신 예약했거나 접종했어 

나는 꼭 나갈 일 있으면 계속 kf94쓰고 다니고 웬만해서 잘 나가지도 않거든 코로나 이후로 초반에 약속 한번말고는 여행, 친구들 만나는거 다 미뤘어 백신 맞는 입장 안 맞는 입장 다 이해하고 서로 뭐가 잘못됐다 맞다 이렇게 따질 문제가 애초에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보면 안 맞겠다는 사람들이 대부분 엄청 돌아다니고 돌아다니는데도 마스크 얇은꺼 쓰고 이런 사람들이더라 그래서 백신 안 맞겠다는 사람들이 다 같이 싸잡혀서 욕먹음.. 나는 백신 맞아도 현재는 돌아다니는거 자제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동시에 백신 안 맞는 사람들은 더더더욱 조심해야한다고 생각해 저렇게 말과 행동이 반대되는 사람들은 이기적이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주변에 지병있는 사람들 다 의사의견 물어보고 한다거나 안맞는다고 하더라ㅠㅠㅠ 그래서 일부러 백신 예약도 안하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초반에 잔여백신 엄청 잡을려고 했는데 사실 재발한거라..ㅜㅜㅜ 합병증도 좀 비슷하게 온대다가 요즘 컨디션 별로라서..ㅠㅠㅠ 가족들도 우선은 일단 맞지 말라고 하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병이 있으면 많이 고민되지ㅠㅜㅠ 울 엄빠도 의사선생님한테 물어봤는데 확답을 못 들었다..
그래두 맞으시겠대서 모더나 맞으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ㅠㅠㅠ 나도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같은 지병이신 분들 중에 접종하신 분들 많으시더라고! 그래도 일단 담당선생님하고 이야기 해봐야할 거 같아서 일단 10부제 신청 안 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지병있어서 담당교수님께 진찰받고 예액했다! 솔직히 지병있으니 조심해서 나쁠거 없으니깐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주식없음 청년.......
23:16 l 조회 1
20대후반한테는 25살도 아기라고 느껴짐
23:16 l 조회 1
묵은지 씻은거 남았는데 뭐해먹을까
23:16 l 조회 1
갤러리 사진 만오천장에서 팔천장으로 줄였따..
23:16 l 조회 1
쿠팡 일반현장
23:16 l 조회 1
ㄱㄷㄱ ㅁㄷㄱ쌤 강좌 내려가네
23:15 l 조회 1
친구 연애때문에 손절해 본 경험 있어??
23:15 l 조회 1
요즘 성심당 줄 길어????
23:15 l 조회 1
파멸적 상승 이거 어디서 나온거야
23:15 l 조회 1
익들아 이거 어떻게 해야돼? 제발 도와줘 ㅠㅠ 1
23:15 l 조회 6
반도체 없음 청년 많음?1
23:15 l 조회 11
난 왜 콘헤드 두상으로 태어난 걸까
23:15 l 조회 3
가방에 키링 몇개 달고 다녀?3
23:15 l 조회 8
클럽에서 크록스 신어도 괜찮낭?
23:15 l 조회 1
택배 보내는 사람 주소 덜 적어도 상관없나??1
23:14 l 조회 8
23시 30분 이후로 신용카드 결제도 안됐나?1
23:14 l 조회 10
만화/애니 나루토 만화 vs 애니
23:14 l 조회 6
88년생이 20살이 된다니ㅋㅋㅋㅋㅋ1
23:14 l 조회 20
너네 회사 당일연차 가능함?
23:14 l 조회 5
어른여자의 택배깡 40 4
23:1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