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애인뿐만 아니라 친구 만나는 것도 그렇고 부모님 만나는 것도 그냥 누굴 만나는 것도, 집 밖에 나가는 것도 다 귀찮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은데 말하면 엄청 서운해 하겠지? 귀찮다고 하지말고 그냥 만나기로 하는게 낫겠지? 만나는 날 비도 온다고 하니까 어설프다는 생각에 더 나가기 싫어져서 미치겠어ㅠㅠㅠ 그래도 만나지 말고 나중에 만나자 하면 많이 서운해 할까??? 내가 너무 이기적인 건가….?|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애인뿐만 아니라 친구 만나는 것도 그렇고 부모님 만나는 것도 그냥 누굴 만나는 것도, 집 밖에 나가는 것도 다 귀찮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은데 말하면 엄청 서운해 하겠지? 귀찮다고 하지말고 그냥 만나기로 하는게 낫겠지? 만나는 날 비도 온다고 하니까 어설프다는 생각에 더 나가기 싫어져서 미치겠어ㅠㅠㅠ 그래도 만나지 말고 나중에 만나자 하면 많이 서운해 할까??? 내가 너무 이기적인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