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97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2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애인뿐만 아니라 친구 만나는 것도 그렇고 부모님 만나는 것도 그냥 누굴 만나는 것도, 집 밖에 나가는 것도 다 귀찮고 아무것도 하기가 싫은데 말하면 엄청 서운해 하겠지? 

 

 

귀찮다고 하지말고 그냥 만나기로 하는게 낫겠지? 만나는 날 비도 온다고 하니까 어설프다는 생각에 더 나가기 싫어져서 미치겠어ㅠㅠㅠ 그래도 만나지 말고 나중에 만나자 하면 많이 서운해 할까??? 내가 너무 이기적인 건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귀찮을 수도 있지… 요즘 밥 먹는 것도 귀찮은데 그럴 수도 있지… 말넘심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핑계대고 담에 만낭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못 만난다고 하면 실망하거나 서운해 할까봐… 마땅한 핑계도 사실 딱히 없고… 거짓말 하면 맘도 불편해서… 이거 약간 좀 계륵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실망해하고 서운해하는거 감수할만큼 안만나고싶으면 사정말하고 사과하고 다음에 만나야지
장거리인데 그런태도면 진짜 섭섭하긴 하겠다
쓰니는 안보고싶어?
상대가 실망할거말고 쓰니마음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실망 할 거 같아서 나가긴 해야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럴것같긴해ㅜ
근데 쓰니가 귀찮아서 말고 진짜 지쳐서(인생노잼시기처럼) 나가기 싫은거면 양해를 구해봐봐
내가 아까 쓰니마음물어봤잖아
나를 안보고싶어하는 마음이면 그걸로도 서운하니까..
쓰니가 애써 나왔을때 서운할거라는게 아니라
쓰니가 고작귀찮아서 안나가고싶은건지 진짜 요새 사람만나는게 지치는건지 잘생각해봣으면 한다는거!
좋아하는사람이면 귀찮아도 보고 싶으니까 혹시 쓰니의 마음이 좀 줄어든건 아닐지 그런 생각도 들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요즘 침대가 젤 좋고 그냥 암 것도 하기가 싫어ㅠㅠ 그리고 애인이든 가족이든 친구든 친했던 사람, 알고 지냈던 사람도 오랜만에 만나니까 되게 불편하고 그 사람 비위 맞추려고 노력하게 되고 눈치보게 되더라고ㅠㅠ 그냥 요즘은 내가 모든 것에 귀찮음을 느끼고 있는 것도 있지만 사람 자체가 불편해진 거 같기도해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응응 그치...나도 그런걱정이 되더라
요새 코로나블루도 심하고 하니까 혹시 그냥 삶에 현타가 와서 꼭 남친뿐만이 아니라 누구든 만나기싫을때도 있잖아
음.. 나같으면 남친한테 양해구하고 선택권을 줄것같아
내가 이러이러한상태다.. 그래서 누굴만나도 요새 많이힘들었던것같다 오늘 소중한 너를 오랜만에 만나는건데 만났을때 양껏행복하지못할까봐 걱정이된다
그래도 보고싶은 마음이 없는건 아니다
나는 만나서 너한테 최선을 다하지못하고 서운하게 하느니 스스로 멘탈을 좀 회복하고 다음에 만나는게 나을것같은데
니생각은 어떠냐? 혹시 니가 괜찮다면 오늘 만나자
이렇게 말하고 남친이 좀 쉬라고 하면 당분간은 좀 쉬면서 스스로를 돌보자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5에게
밑에 쓰니가 댓글단거 읽어보니까 사람눈치 너무 많이보고 좀 위축되어있는것같아...ㅠㅠㅠ
약간 자존감이 떨어진상태,,? 그래서 더 누굴만나는게 불편햇나봐
내가 실수하거나 상대를 기분나쁘게 할까봐 조심하느라ㅠㅠ
이거는 환경적인거에도 영향을 많이받으니까 요새 시기도 한몫한것같고 쓰니가 워낙 남을 배려하는성향이라 그게 도드라진것같기도해,,!
쓰니 성향자체는 좋은사람같아 남을 배려하는만큼 스스로를 좀ㄷㅓ생각해도 될것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둥이야 따뜻한 댓글 고마워ㅠㅠㅠㅠ 둥이 댓이 작은 위로가 되는듯해… 자존감이 떨어진 거 같다는 생각은 못하고 뭐든 그냥 내가 잘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나 자신에 대해 좀 더 생각을 해보고.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좀 더 생각해봐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에고에고 도움되었다니 다행이다ㅠㅠㅠ
응응!! 지금은 스스로를 더 생각해보자!
남친도 쓰니가 어떤사람인지 잘아니까 그런쓰니를 좋아한거였을테고 절대 이기적이라고 생각하지않을거야ㅎㅎㅎ
나는 내가뭘좋아하는지(음식 노래 색깔등등) 뭘싫어하는지 그런거 백문백답해보고
좋아하는걸 하나씩 해보려고하니까 많이 도움되더라!ㅎㅎ
맛있는음식먹으러가도 상대방 배려해서 맞출때도있지만 또한번은 내가좋아하는걸 상대방이 맞출수있는 기회를 주기도 하고 그러면서?
예전엔 미안했던 일들을 고맙게 받아들이는것도 컸구!
기운내ㅎㅎ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고마워 둥아. 사실 지금까지 연애하면서도 난 내가 가고 싶은 곳 잘 못갔거든 ㅠㅠ 혹시 맛집이라고 데려갔는데 입에 안 맞는다고 할까봐 신경쓰여서 데리고 가지고 못했고, 명소도 나는 좋은데 상대는 별로 흥미를 못 가질까봐 가자고 못했고… 그런데 지금은 내 상태도 안 좋은데 심지어 오랜만에 만나는 거라 불편하다는 감정이 다 함축되서 어쩌면 더 더욱 나가기 싫은 거였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드네. 나에게 시간이 필요한 거 같아. 진짜 정말 고마워 화이팅 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야말로 스스로에 대해 잘 돌아보는 스타일이라 가벼운조언에도 금방 스스로를 위하는 방법을 찾은것같아ㅎㅎㅎ
나를 사랑할줄아는사람이 남도 사랑할줄알지만
남을 사랑할줄아는사람도 나를 사랑할수있다고 생각해:)ㅎㅎㅎ
쓰니 마음 너무 따숩다ㅎㅎㅎ 맛없는 집에가도 맛없는집이 맛이없는거지 쓰니가 맛없는곳을 데려간게 아닌걸? 쓰니는 좋은곳에 데려간거잖아
좋은사람이라면 쓰니가 마음을 썼다는걸 잘알아줄거야
명소도 내가 좋아하는사람이 좋아하는 곳이라면 나도 궁금한게 맞구
그런곳에서 행복한 쓰니모습보면서 상대방도 행복할거야ㅎㅎ 행쇼해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흐잉 진짜 고마워 행쇼할게! 둥이도 행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ㅜ 그정도면 나가는게 제일 마음 편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준비하는 과정이 귀찮아도 막상 보면 즐겁고 좋지 않을까 ! 아니면 그냥 비오는데 날 좋은 날에 보는건 어때~~ 이렇게 한번 말해보는건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만나고 싶어하는게 눈에 보여서… 한 번 말해볼까? 비 맞은 강아지 마냥 축 처지진 않겠지? 뭔가 내가 귀찮아하는게 큰 죄가 되는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얼마나 못봤는지에 따라 다를듯? 쓰니 혹시 isfj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월 1일에 마지막으로 봤옹. 장거리얌 mbti는 isfp 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우리도 장거리고 8.7 데이트가 마지막인데 너 마음 뭔지 알거같아 ㅋㅋㅋㅋ 화장도 귀찮고 씻고 나가기도 귀찮은거,,,, 근데 만나면 그래도 좋지않아?? 난 귀찮기도 하지만 설레기도 해서 먼저 파토는 절대 안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설레는 거 보다 귀찮은게 더 큰 거 같아… 사람 만나는게 왠지 꺼려지고 귀찮고 불편하기도 하고… 사실 저번에 남친 만났을 때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불편하고 어색하더라고…ㅠ (물론 친구, 부모님 등등 다른 사람들도 오랜만에 만나면 낯선 사람 만나듯 불편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헉..ㅎㅎ 그정도면 남친 별로 안좋아하는거 아냐...? 오랜만에 보는 만큼 뭐 같이 하고 싶은거라든지 그런게 없어?? 다른 사람도 아니고 애인인데 불편하고 어색하다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글쎄… 자꾸 눈치보고 비위 맞추게 되더라고. 행동 하나하나에 생각하게 된다고 해야하나? 이렇게 행동했을 때 싫어하면 어쩌지? 지금 혹시 이 말 듣고 불편했으려나? 지금 기분이 나쁜데 티를 안내고 있는 건가? 나 불편 할까봐? 이런 생각들을 끊임없이 하게되더라ㅠㅠ 나도 내가 왜이러는지 모르겠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모얌 아직 별로 안친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사귄지 2년 되었는데… 친하긴 한데 떨어져 있으면 어색해져(?) 약간 뭐랄까 나도 모르게 첫인상 좋은 사람처럼 남기 위해 노력하는 거처럼 그렇게 된달까? 나도 내가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정말 ㅠㅠ 남친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대할 때 나도 모르게 저러고 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앜ㅋㅋㅋㅋ둥아 본문 보고 나랑 똑같다..이러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엠비티아이 잇프피ㅋㅋㅋ나도 잇프핀데 그맘 너무 이해돼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잇프피 반가워… 이 맘을 이해해준다니 뭔가 동지 찾은 기분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착한 아이 증후군 같은 느낌인 거 같은데 맞나?
모두에게 좋은사람 착한 말 배려해야 되는 행동들 다 신경쓰고 그러다 혼자 지치고 현타온거 같은디.. 세상 그렇게 어렵게 살려고 하지말어
나이먹음 아무것도 아니더라 어차피 인생 혼자
원하는 대로 해도 맞는 사람만 남아
애인도 똑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그다지 착한 사람은 아닌지라 착한 아이 증후군은 아닐 거 같오…! 그냥 나는 누가 싫은 소리 하거나 마음에 안들어하는 기색이 보이면 내가 불편하고 괜히 미안해 지더라고. 내가 말과 행동을 조심히 했으면 그런 일이 안생겼을테니까. 평소에 워낙 덤벙거리고 조심성이 없어서… 눈치도 없고… 세상 어렵고 살고 있다는 생각을 해본적은 없는 거 같아! 그리고 내가 원하는대로 하면 내 주변에는 아무도 없을 거 같은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옹 맞아 많이 걸러졌고 마이웨이 친구들만 남아서 편해 ㅋㅋㅋㅋ
나는 오히려 싫은 소리 불편한 기색을 보이는 것이
아무렇지 않은 척 뒤에서 삭히는 거 보단 서로에게 좋다고 생각해서 아무렇지 않아
이사람은 이런거 안좋아하는구나 싫구나 알게되는 느낌이고 조심하면 된다 생각해서
이런걸 맞춰가기 위해 표현을 하는 거니깐
지금 쓰니처럼 불편한데도 말 한마디 못하고 혼자 힘들고 끙끙 하는게 상대는 아무것도 모르고 눈치없는 사람이 되어버렷 ㅋㅋ큐
내가 애인이면 인생 현타온거 들어주고 쉬게 해주고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 만나기로 했어. 남친이 만나서 나 기분전환 시켜주고 싶대. 비오고 해도 만나면 좀 나아질 거라고… 둥이 조언은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
10:44 l 조회 4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
10:44 l 조회 5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2
10:43 l 조회 8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
10:42 l 조회 5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3
10:40 l 조회 7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3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
10:38 l 조회 12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1
10:37 l 조회 17
남자 얼굴 몸매
10:35 l 조회 10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2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1
10:26 l 조회 28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46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1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24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5
10:16 l 조회 50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4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6
10:09 l 조회 21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3
10:08 l 조회 109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