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7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알바 처음 구했는데 세시간동안 거의 다섯팀정도 오고 배민 하나 했는데 힘들다ㅠㅠㅠ 다른 카페는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잘되는건 아닌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망한장사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망한거는 아니구 여기가 되게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단골 장사로 해먹는데
그래서 주 고객층이 4-0~60대더라고 ㅠㅠ 첫 알바라 그런지 너무 힘들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에 5팀도 적은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한시간에 20만원정도 찍으면 좀 바쁘네라고 말하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멍꿀알바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넘 적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엄청 안되는고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그런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뻘쭘,,하네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처음이라 힘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청 안 되는 구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망한거는 아니구 여기가 되게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단골 장사로 해먹는데
그래서 주 고객층이 4-0~60대더라고 ㅠㅠ 첫 알바라 그런지 너무 힘들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망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응하면 껌일거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망한거는 아니구 여기가 되게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단골 장사로 해먹는데
그래서 주 고객층이 4-0~60대더라고 ㅠㅠ 첫 알바라 그런지 너무 힘들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개꿀이당......나 프렌차이즈 미들 일하고 매출 잘나오는데 피크때 뭐 셀수없을 정도로 많이오고 아예 홀 꽉차고 1분도 못쉼 포스앞에 줄 서있고 키오스크도 줄 서있을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나 질문!!
오늘 정산할때 매출 60정도 나왔는데 다른 잘되는 카페들은 혹시 얼마 나오는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20~30 사이 관광지나 벚꽃시즌 회사 밀집 구역 명절 주택 밀집구역은.... 나 예전에 프차 있을때 타지점 지원 갔는데 거기 회사 밀집 구역이라 점심시간에 한 분이 20잔 테이크아웃 해가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현금만 확인해도 익이니가 일하는 카페 하루 매출은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망한가게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시간에 5팀이면 그냥 문닫아야할정도 알바왜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6:49 l 조회 1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
16:49 l 조회 4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4
16:49 l 조회 13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15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
16:48 l 조회 13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1
16:48 l 조회 8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4
16:47 l 조회 20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6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1
16:47 l 조회 7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1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6:47 l 조회 4
나 isfp인데 하나 다른 infp들이랑 생각 다른거 국룰인가?2
16:46 l 조회 19
갤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11
16:46 l 조회 28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2
16:46 l 조회 22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3
16:45 l 조회 21
잠옷은 원래 삭히고 삭혀서 몸에 착 붙게 만들어야 그게 진정한 잠옷 아니냐고4
16:45 l 조회 15
엄마때문에 속 뒤집어질거같음4
16:45 l 조회 11
나처럼 미용실 가는 곳마다 맘에 안드는 1
16:45 l 조회 4
부산KCC 송교창 오사카 에베사 가네
16: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