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0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2년주기로 폰 바꾸면서 아이폰만 써온지 언.. 7년째ㅠ 

 

아이튠즈로 백업해서 하드웨어만 바꾸ㅏ오는게 편해서 갤럭시 못넘어가겠어 

 

매년 아이폰 나오는 날 바로 사전예약했다가 받거든.. 

 

지금 12프로 쓰는중인데 제트플립3 넘 갖고시ㅍ다...... 

 

톰브라운 에디션 아니야도 좋으니 갖고싶다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ㅠㅠㅠㅠ 약정 끝나는대로 넘어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어갈거냐 << 하길래 물어보는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하드웨어만 갈아치우는게 편해서 계속 애플쓸듯 ㅠㅠ 근데 기능은 갤럭시 넘사..... 투폰 써야되나ㅠ 증말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6부터 12까지 썼는데 워치 맥북 이런거 안써서 넘어갈거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5, 5s, 6, 7, 8, 현재 12프로.... 갤럭시 첨부터 적응하고 하나하나 깔고 입력하고 할 생각에 어질어질하다.. 그냐ㅇ 포기하거나 투폰쓸까 생각중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지금 넘어간다고 안드 공기계 당근해서 연습중인데 쿼티키보드 쓰면 적응 뚝딱이야 내가 아이폰에서 안드 넘어올때 삼성 스위치 깔고 다 옮겼어 어플도 옮기고 다 옮길수이써!! 근데 난 갤러리랑 동영상만 옮기긴했음 내가 직접 까는게 좋아서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화기록, 메세지, 메모, 음성메모 등등 이런것도 싹 다?? 로그인 되어있는 모든 정보 재로긴 안해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나 메세지는 옮긴거같애 로그인 되어있는 앱정보도 됐던거 같긴한데 정확하진 않당 내가 해보질 않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가 백업해가지구 하드웨어만 갈아치우는게 습관이 되서.. 새폰에 뭔가 새시작을 하는게 엄두가 안나ㅠㅠ 그래서 못넘어가겠어.... 난 사파리에 로긴정보도 저장해놓고 창안없애고 써서 새로하면 사이트마다 아디비번 다 찾기해서 로긴해야돼..ㅠ 번거롭... 그래도 친절한 설명 고마워! 좋은 새벽돼 익인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좋은 새벽 돼 아이폰도 정말 좋은폰이었는데 이젠 난 라벤더로 떠난당 익이니도 언젠가 만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더 거민중,,,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트플립 닫고 있을때 그 작은 화면에 랜덤 배경 15개 할수있대,,, 움짤도 된대,,,,,,, 덕질은 역시 갤럭시,,, 덕질 아니더라도ㅠ 진짜 혹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폰 데이터도 옮길 수 있지않나..? 앱폴더같은건 모르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플이랑 사진은 기본이고 통화기록, 메모, 음성메모, 문자메세지, 배경화면 등등 싹다 옮기는거 말야.. 백업,, 편해요우... 못잃어요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톡에서만 얘기하고 갠톡 답 없는 거 빡치는거였네
11:37 l 조회 1
내가 갔던곳이 설마 토킹바 그런덴가 싶어..
11:37 l 조회 3
내 형사 사건 빨리 송치되었으면 좋겠다
11:36 l 조회 3
대형사고 친 신입
11:36 l 조회 9
주식안하는 주린이들아 지금이다
11:36 l 조회 12
어제 주식에 천만원 올인했는데 떨어지니까
11:36 l 조회 9
너무 힘들어서 회사 자리에서 울다가 들킴
11:36 l 조회 9
아 운동하기 싫다 정말 싫다1
11:36 l 조회 3
눈썹문신할때 부득이하게 화장하고 갈 경우엔 보통 어떻게해??2
11:36 l 조회 3
근데 삼전 하닉 욕하는데 왜 개미들이 화를내징
11:35 l 조회 5
35키로 저체중 증량 유튜브 해볼까?2
11:35 l 조회 13
폰번호를 바꿨는데 카톡 번호는 안바꾸고 버팅기면 어케돼?
11:35 l 조회 6
환율왜캐올라1
11:35 l 조회 9
화장실 매너 제발
11:35 l 조회 7
난 인간혐오 한다는 사람이 싫어4
11:34 l 조회 25
놔뚜면 오른다 이 말 좀 위험하긴 한듯7
11:34 l 조회 44
나이들었나 이제 집게핀도 무거워서 짜증남2
11:33 l 조회 12
도가니탕이 비싼거였구낭...2
11:33 l 조회 12
반도체없음청년5
11:32 l 조회 83
오늘 매수할거 알려줌
11:32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