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0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4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보통 손목 통증인가 아님 밤낮없이 마감하시느라 전체적으로 안 좋아지는 경우가 많은 건가 늘 궁금했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손목통증이 대부분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리도 진짜 아프실 것 같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부터 목디스크 허리디스크까지 다 오는 경우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 그러네 화면 보고 그릴려면 손 목 허리까지... 그생각을 못하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목이나 허리, 목디스크에 밤낮없이 마감하느라 건강 엄청 나빠지시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목, 목, 허리....미대 입시하던 친구들 죄다 겪더라 입시생도 그러는데 그림이 전업인 웹툰작가는 밤낮없이 그림만 계속 그리는데 손목 나가는건 베이스인것 같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하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ㅜ 이게 현실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궁금한 건 보통 손목이 나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면 손목은 휴재 2주 또는 2개월 안에 어떻게 회복하지? 물리치료? 아님 침 맞나? 파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벽하게 회복은 못하지만.. 그래도 그동안 쉬면서 치료 병행해서 좀 회복하시지 않을까?ㅠㅠ 한창 일할때는 치료 받아도 회복이 더딜테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겠지? 조금 쉬고 휴식 치료 병행한다 해도 직업이 웹툰작가인 이상 다시 악화되고 반복일 것 같아서 걱정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손목, 허리도 있고 나도 예체능 프리랜서라 밤낮없이 일하거든... 밤 새는 것도 많이하고... 그냥 밤을 많이 새면 여기저기 다 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프지 마세요... 당신과 당신의 재능은 소중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 갑자기 따수워 ㅠㅠ 일하다가 허리손목아파서 잠깐 쉬고 있는데 이 따수함을 가지고 다시 일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산적이고 멋진 새벽을 응원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시간 앉아있어야 하니까 아무래도 허리 목은 아프고 손목도 많이 쓰니까 아프고 주변 보니까 손목은 한 번 아프면 그냥 계속 아픈 거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최근 마우스클릭질 해야 할 일이 좀 늘어서 허리도 그렇고 손목 살짝 나가있는 상태라 사소한 집안일만 하기에도 되게 무리가는 느낌이고 벅차거든 정말 모든 분야의 예술인들 또는 작가님들 존경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목 아예 나가 있을 때 일주일만 쉬어도 많이 괜찮아지더라 하면 또 악화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딜레마인 것 같아... 양손 자유자재로 돌려써도 모자랄 판에 주력은 보통 하나니까... 난 지금 그림 그리는 게 업인 사람도 아닌데 좀만 무리해도 손목 바로 나가는데 디자이너나 작가들은 오죽할까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쪽에서 일하는 사람인데 ...손목도 ㅁ손목이지만 다 안좋아져 오래 앉아있으니까 허리도 않좋아지고 모니터나 타블렛 많이봐서 시력도 훅 떨어진다 ..ㅠㅠ그리고 마감일자 촉박하면 밤샘 많이해서 장기도 다 손상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앗 오타났다 않 아냐 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맞네 시력도 ㅠㅠ 고충들이 너무 잘 느껴져 진심으로... 장기까지 손상되다니 너무 마음 아픈데 건강하고 하는 일 모두 잘 풀렸으면 좋겠다 그리고 멋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가스 먹을까 칼국수 먹을까
12:50 l 조회 1
애플 진짜 개양아치네ㅋㅋㅋ
12:50 l 조회 1
K5 2세대는 차 도로에 여전히 많네 10년 된 차인데
12:50 l 조회 2
알바채용을 해줬으면 근무를 확정해줘야하는거아닌가
12:49 l 조회 2
일본살이 3년차... 이제는 지진보다 지진 경보에 더 놀람
12:49 l 조회 2
꺅 더 떨어진다
12:49 l 조회 13
아 오늘 금요일이라 하이닉스 사는 거 고민되네1
12:49 l 조회 21
아니 서비스업 진짜 못해먹겠다 ㅋㅋㅋ 잔잔하게 시비거는건 어떻게해야돼?
12:49 l 조회 8
삼전은 떨어질때 떨어지고 다른 기업 오를때 유지하고
12:48 l 조회 13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16키로 뺐다고하면2
12:48 l 조회 8
가족이 호구짓 자처하는거 배알이 꼴린당ㅋㅋ
12:48 l 조회 3
하닉 담주엔 어캐될거같아?3
12:48 l 조회 30
단톡에서 내 말에만 대답 안 해주는데 은따란 게 이런 거구나ㅋㅋ..
12:48 l 조회 5
20대후-30초반 월급 300은 흔한 편 아니야..?3
12:47 l 조회 24
아니 근데 요즘 여자들 진짜 다 날씬한 것 같음...1
12:47 l 조회 24
하닉내가사면떨어짐청년 모여라1
12:47 l 조회 34
스토리 좋아요 의미없는거아는데
12:46 l 조회 7
유튜브 제일건강원 아는사람
12:46 l 조회 5
연인끼리 말하는 것도 잘 맞아야 하는구나
12:46 l 조회 13
기숙사 룸메한테 이런 부탁하면 좀 유별나보여?2
12:4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