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2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거리두기 올림 > 자영업자 죽으라는 거냐? > 지원금 드릴게요 배달이라도 시켜서 시장 활성화 부탁드립니다 > 아이고 지원금 또 주네 내 세금 살살 녹네 > 지원금 안 줌 > 세금 어디다 쓰는 거임? 지원금이라도 쓰게 만들어서 경제 돌려야지 ㅋㅋㅋ 하여튼 > 거리두기 내림 > 아니 왜 이 시국에 내림? 제정신인가? > 올림 > 자영업자 죽으라는 거냐? > 그럼 한국 락다운 일주일만 할까요? > 에휴 역시 공산당 > 아니...... 그러면 신고하면 포상금 주기 할까요? > 와 ㄷㄷ 북한이 따로 없네 > 아하...... 그러면 협조 좀 해 주세요 ㅜㅜ 나가지 마세요 식당 여섯 시 이후 금지입니다! > 아~ 그럼 편의점에서 사서 또 마셔 줘야지 
대표 사진
익인1
백신수급이 늦긴햇잖아 초반에 너무눈치보느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여와도 안 맞는 사람이 태반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가안맞는사람이 태반이야.. 하루에 50만명씩맞고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대화 여기까지만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화 즐거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30 예약률 58퍼밖에 안 돼서 이번 4단계 연장에 접종자 인센 부여한거잖아...못맞는게 아니라 안맞는것도 맞아ㅋㅋ부작용때문에 안맞겠다는 의견 때문에 거리두기 마다 이런식으로 점점 인센 부여할거고 기사로도 많이 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백신관리못해서 2차접종분을 1차로 땡겨서 4주였던 2차접종기간을 6주로 늘리고 8주로 늘리고 난리치니까 불안해서 안맞는거잖아 장난쳐?

우리나라만 접종증명서 허가 못받아서 홍콩입국할때 비자받고 자가격리해야되는거 알지?

국제적으로 방역 무시받고있단 증거

참고로 우리가 개무시하던 일본은 통과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아니 그래서 "뭐가안맞는사람이 태반이야.. 하루에 50만명씩맞고있는데" 라면서, 갑자기 구구절절 이래서 안맞는다 이러는거면 결국 너익도 접종률 낮다는거 아니냐고ㅋㅋ그래서 많이 맞는거라고, 안맞는거라고? 하나만 딱 정하기ㅋㅋ별안간 장난치냐고 혼났네; 쓰니가 왜 대화 끝낸줄 알겠네ㅋㅋ이런사람들 보면 걍 다짜고짜 화나있음...나도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비아냥대는거말곤 팩트로는 할말없나보네

백신공급이 불안해서 국민들 불안하게하고 그와중에 백신기피한다고 언플해서 국민탓하지만 실상은 그와중에도 많이맞고 있다 이논리가 이해하기 힘들었지? 이해해 국평오니까 익숙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인티만 봐도 의견이 진짜 다 달라서 어케 해야 사람들 입맛에 맞는 건지 모르겠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여행가서 파티세리 소신가봄 잇들?
23:13 l 조회 1
지금 유럽에 있는 익인이 있어??
23:13 l 조회 1
애인이랑 헤붙 많이 하는건 당장 대체제 없어서 그렇다는거 어느정도 맞는거같음...
23:13 l 조회 1
겨 제모 7만원 비싼가
23:12 l 조회 1
콜센터 알바가 편의점 알바보다 쉬움 ㅇㅇㅋㅋ
23:12 l 조회 2
빨간버스 변수많아?
23:12 l 조회 5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다
23:12 l 조회 5
그 카톡 프사 업데이트 목록 내가 친구로 등록한 사람한테만 떠?
23:12 l 조회 3
질염약이랑 여드름약중에 뭐 먼저 먹어야할까^^....1
23:12 l 조회 8
당근 채팅에 . 하나만 연락 오는 건 뭐여1
23:12 l 조회 5
계엄 성공했으면 이대남들이 제일 큰일났을거라는 주장은 4050의 겁주기용인가 아니면 진짜인가
23:11 l 조회 8
요즘 갑자기 손이랑 발이 피부 안쪽에서 가려운 느낌인데 1
23:11 l 조회 7
이젠 가족들 직설적인 화법 아니면 자극도 안옴
23:11 l 조회 8
부모님은 취업준비하는것도 쉰다고 생각하는듯 ㅠ4
23:10 l 조회 22
해외거주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
23:10 l 조회 7
지금 정부에서 친중정책이랑 여성정책한거 구체적으로 뭐가 있음?2
23:10 l 조회 5
밤 12시에 저녁먹는건 미친짓이지 ?? 1
23:10 l 조회 5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1
23:10 l 조회 14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5
23:09 l 조회 38
쿠팡 알바 첨 갈 때3
23:0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