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다시 우울 해지기 시작하더니 결국 우울 시기가 찾아왔나봐 이유도 없는데 그냥 자꾸 울게 돼 최근 3달 정도 괜찮아져서 이제 우울 할 일 없을 줄 알았어 근데 이유 없이 또 울고 있고 살기도 싫다 오늘 낮에 정말 즐겁게 친구랑 수다 떨었는데 밤이라 그런가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요새 다시 우울 해지기 시작하더니 결국 우울 시기가 찾아왔나봐 이유도 없는데 그냥 자꾸 울게 돼 최근 3달 정도 괜찮아져서 이제 우울 할 일 없을 줄 알았어 근데 이유 없이 또 울고 있고 살기도 싫다 오늘 낮에 정말 즐겁게 친구랑 수다 떨었는데 밤이라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