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시 중인데 실력이 진짜 진짜 안늘어 ㅠ ㅠ 솔직히 말하면 다른 애들에 비해 재능이 없는것 같아 근데 예체능은 진짜 그 분야에서 즐기는게 나와야하잖아 근데 난 못 즐겨서 더 빨리 못 느는것 같아 그냥 왜 이런지 모르겠어 재능 없는데 그렇다고 또 포기할순 없고 진짜 ... 이럴때 진짜 어케 해결해야하니 ..........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대학 입시 중인데 실력이 진짜 진짜 안늘어 ㅠ ㅠ 솔직히 말하면 다른 애들에 비해 재능이 없는것 같아 근데 예체능은 진짜 그 분야에서 즐기는게 나와야하잖아 근데 난 못 즐겨서 더 빨리 못 느는것 같아 그냥 왜 이런지 모르겠어 재능 없는데 그렇다고 또 포기할순 없고 진짜 ... 이럴때 진짜 어케 해결해야하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