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선발 됐다고 온 문자에 22일까지 자소서 제출하라고 돼있어서 오늘 제출할랬거든 근데 전에 본 모집공고 일정에는 자소서 제출 기간이 18~20일이었단 말야 ... 뭐가 맞는 걸까 ... 20일까지면 제출 못 한 걸로 되는데 갑자기 불안하다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1차 선발 됐다고 온 문자에 22일까지 자소서 제출하라고 돼있어서 오늘 제출할랬거든 근데 전에 본 모집공고 일정에는 자소서 제출 기간이 18~20일이었단 말야 ... 뭐가 맞는 걸까 ... 20일까지면 제출 못 한 걸로 되는데 갑자기 불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