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40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6
이 글은 4년 전 (2021/8/22) 게시물이에요
2n년 인천 주안 토박이로 살다가 서울 올라와서 처음 일진썰 들었을때 음...? 그냥 좀 거친 친구들 아닌가?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일했던데가 술집가라서 미자애들이 가게 앞에서 담배피면 쫓아내야되고 민증 없는데 성인이라고 우기고 이래도 다른 애들은 무섭다고 긴장모드였는데 진심 나는 오잉...? 싶었음ㅎ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대학교 친구들한테 중학생 때 일진썰 풀면 신기해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길거리 싸움 났을때도 나 혼자 관심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 주안에서 술집 창가쪽 자리서 술먹다가 갑자기 유리 빵! 소리 나길래 보니까 밖에서 싸움나서 한명이 유리에 머리 내다 꽂은거였는데 친구랑 그냥 음~ 싸움났넹 이러고 술먹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그러려나 인천부평토박이라..다들 인천무섭다는데 여기 사람들 착한데.. 난 본적이없는데 다 어디서 봤다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와바 분명 비실인데 퉁퉁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주안에서 술먹다가 남자한테 멱살잡혀본적있음 나 여자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왤케 강하게 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어쩌다가 멱살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서울익 놀라고 갖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인천익인데 부평주안은 무서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주안 부평은 인천 내에서도 꼽히는 마계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주안 토백이라 놀면 주안, 부평, 궐동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멀리가면 인하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진짜 서울오기전에는 인천 빡센줄 몰랐음ㅋㅋㅋㅋㄲ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 안 살아봐서 그런가 아직도 난 인천이 마계인 줄 모르겠음... 그냥 퉁퉁이랑 이슬이 많은 지역일 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경험상 서울에서 퉁퉁이 포지션은 인천의 비실이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인천이 솔직히 좀 매움 어디어디 모이는 번화가가 딱 정해져서 근처 양ㅇㅊ들 다 정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인천익인데 솔직히 처음에는 인천사람이라하면 일진아니냐 이러는거 기분 진짜 나빴는데 그냥 이제 즐기기로함... 약간 외국에서 중국인이라고 불리는걸 즐겨~ 이런거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에 딴사람들이 꼽주려고 너도 양아치였던거 아냐~~ 이러면 네~ 그니까 건들지 마세요~~~ 이러고 넘겼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돜ㅋㅋㅋㅋㅋㅋ 그냥 네~ 저 좀 놀았어요 yo! 이러고 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나 취업 땜에 인천에 주안 간석오거리 부평 이쪽 집알아봤는데 택시아저씨가 혼자살거에요? 놀래면서 말리셨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릴정도인가.....? 아직도 난 제대로 체감을 못하는 것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ㅋㅋㅋㅋㅋㅋ나 충청도사람이라..진짜 아예몰랐어 내가 말 많은편이라 낮에 힘들어서 택시 두번정도 타고 여기살기어때요? 괜찮아요? 이러면서 여쭤봣는데 두분다 약간 놀래시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도대체 어떤 동네길래...나 보는 유튜버 분 말이 찐이었나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회사사람들 사이에서 농담반 진담반으로 인천애들은 아무리 소심해보여도 기본적으로 겁은 없다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부동산하시는? 집 보여주는 분들도..금목걸이 금팔찌차고 팔자걸음에 덩치있으시고 약간..약간 무섭긴했어ㅋㅋㅋㅋㅋ근데 착하시더라!! 무뚝뚝한데 편하게해주려고 애쓰시는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쪽에 안좋은 가게들(몸파는)많아서 저녁에 가보고 깜짝 놀랐어 지금도 있나 모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맞아 거기 오피스텔많아서 그런분들.. 많다고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삼 주안에서 자란게 좋은거 같다....!!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 주안인데 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인천 서울 경기도 다 살아봤고 인천 내에서도 미추홀구 남동구 부평구 포함 5지역 살아봤는데 잘 모르겠당 인천 하도 넓어서 지역마다 편차가 어마무시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계양이라 동인천 로컬쪽은 확실히 약간 더 거친?? 그런느낌 있긴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천 토박이인데 뭐 패싸움 이런거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걍 애들 맨날 담배피고 걸려서 학교 청소하고 그러던데... 물론 강한 친구들 한두명 중학교때 보긴 했는데 그친구들은 진짜 조용했고... 그 외는 다들 겉멋만 잔뜩 들고 그랬던 애들만 봄.... 내가 너무 관심 없이 살았나ㅋㅋㅋㅋㅋ 부평도 그 여즘 유행하는 도라에몽 인물들 패션 정도만 보고 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걍 한심해보일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강한 익19...난 쫄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야 나 완전 쫄보인걸ㅠ 너무 많이 듣고 봐서 아.. 왜 저래... 이런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씨 공감ㅋㅋㅋㅋㅋㅋ 나 새내기때 인천에서 왔다고 하면 거기 마계 아니냐고ㅋㅋㅋㅋ 맨날 그소리 들음ㅋㅋㅋㅋㅋ 그래서 마계는 뭔 마계야! 이랬는데ㅋㅋㅋ 동기들이 인천에서 겪은 썰 풀면서 무섭다고 덜덜 거릴때 난 공감 못 해ㅠㅋㅋㅋ 맨날 보는게 그런건데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 인천일진은 어떤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평익 성인되고 서울서 자취하는데 다른 거 1도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앜ㅋㅋㅋㅋ나도 인천사람인뎈ㅋㅋㅋㅋ 너무 공감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나도 인천에서 거의 대부분 살았는데 너무 딴동네 얘기.......
연수구에만 살다가 좀 나가놀면 구월동이랔ㅋㅋㅋㅋㅋㅋ 그 이상은 좀 과장보태서 걍 다른지역같아
나에게 주안은 1호선 타러 가는 곳... 동인천이나 부평도 멀어서 거의 안가가지곸ㅋㅋ쿠ㅠㅠㅜㅜ
크고나서야 인천이 그런 이미지인거 알았다ㅠㅠ 공부못한다는것도.... 진짜 대대대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안은 골목 로드뷰부타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용현동살다가 송도 이사왔는데 내가 알던 인천이 아니야 평화롭고~ 여유있고~ 인후 주안 구월 부평 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인천익들아 !!! 나 부산살다가 공항에 취직해서 영종에 살고있는데 영종은 조용한거 맞지 ..?
인천 구월밖에 안가봐서 잘 모르겠어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영종 하늘도시? 조용하고 바다보이고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천도 지역차 심해서.. 부평은 그냥 번화가라 모르겠는데 주안은 마계라고 생각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부천도 그런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1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2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3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8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2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2
12:12 l 조회 10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5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0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3
12:11 l 조회 14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3
12:11 l 조회 15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0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6
나만 남자키 안큰거 좋아하나 나랑 1~3cm차이나는게 좋은데6
12:10 l 조회 20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8
스텔라떡볶이<< 몇인분이야?3
12:09 l 조회 22
20키로쪘는데 근육 아예 안빠지고 오히려 느는건1
12:0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