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년 인천 주안 토박이로 살다가 서울 올라와서 처음 일진썰 들었을때 음...? 그냥 좀 거친 친구들 아닌가?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일했던데가 술집가라서 미자애들이 가게 앞에서 담배피면 쫓아내야되고 민증 없는데 성인이라고 우기고 이래도 다른 애들은 무섭다고 긴장모드였는데 진심 나는 오잉...? 싶었음ㅎ
| 이 글은 4년 전 (2021/8/22) 게시물이에요 |
|
2n년 인천 주안 토박이로 살다가 서울 올라와서 처음 일진썰 들었을때 음...? 그냥 좀 거친 친구들 아닌가?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일했던데가 술집가라서 미자애들이 가게 앞에서 담배피면 쫓아내야되고 민증 없는데 성인이라고 우기고 이래도 다른 애들은 무섭다고 긴장모드였는데 진심 나는 오잉...? 싶었음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