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58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8
이 글은 4년 전 (2021/8/23) 게시물이에요

와 서울 1억 3000 집인데 오바아니야ㅜㅜ | 인스티즈 

와 서울 1억 3000 집인데 오바아니야ㅜㅜ | 인스티즈 

집값 너무 비싸ㅜㅜ 전세가격이래 근데 저기 강남권도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지방에선 30평대 아파트 가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현타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1억 3천인데???? 요새 집값 엄청 올라서 30평 안되지않오…? 울집(35평)도 1억후반 에서 4억까지 올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전세라 해서 ! 매매말거 전세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방도 요즘 올라서 30평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0평말고 20평대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엥? 어느 지방 말하는 거지?
우리 지역에 얼마 전에 생긴 아파트도 집값 올라서 8억인가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군지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경기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서울이랑 경기도 집값 레전드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경북인데 새로지어진 곳 말고 좀 지어진지 된 곳 같은 경우엔 1억대 꽤 있던뎅 30~35평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부산익인데 집값 ㅇㅓㅁ청 올라서 27~30병 전세 4억넘는데 꽤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본가 포항인데 34평 아파트 1억 6천인가...8천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우리 동네 좀 구식 아파트는 저 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광역시 사는데 전세 3억정도야 옆 지역으로 직장 다니는데 15평 원룸이 전세 1억 5천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경북에 33평아파트 사는데 전세 그정도 맞음!! 매매는 2~3억 물론 더 비싼데도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아파트 따라 천차만별인데 저 정도 아파트도 있다…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 대전 전세 사는데 5억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현타 올 필요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천안인디 20년 된 곳 아님 20평 전세도 못 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딱 저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5룸 아니고 그냥 원룸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보이는 게 딱 끝 주방 옆은 화장실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왜 괜찮다고 생각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패치완료인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게다가 저런 가격이 형성되어있다 한들 전세 매물 찾기 힘들 것 같은데 반전세라면 몰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아주 무우난한 가격같은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평범한 가격이내 하고 내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평은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면 괜찮지않나....?? 나 저기보다 좀 더 넓은곳 전세 사는데 2억임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나 수원 예전 본가가 1억 5천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한 5~6년전에 우리집 강남아파트 18평 전세살았는데 그게 1억 5천이었는데 진짜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방도 올라서 30평대 2~3억대는 가는데 (신축은 더 비싸기도하더라)요즘 집값 너무 많이 오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ㅇ찮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걸 보고 괜찮다고 생각하는 내 현실이 슬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우리집 대구 24평 가격이랑 똑같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너무 작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학다닐 때 똑같이 생긴 곳에서 자취했었는뎈ㅋㅋㅋㅋㅋ 나 살던 곳은 월세로는 500/50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동네 반지하 매매가 3억 넘는거 보고 기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무리 서울이라도 저게 괜찮은건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 두개 붙여놓은 것 같은 투룸이 2억 3-4천 하더라 ㅎ 물론 전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수원인데 투룸 전세 2억이야.. 진ㅋ자 수도권 넘 비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물론 지역 나름이겟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수원 ㅇㅈ.... 고향에서 못 살거 같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ㄹㅇ.. 나 영통 20년 넘은 25평 매매 6억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광교인데 이쪽은 걍ㅋㅋㅋ... 전세든 매매든 못 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광교는 분양권 받은 사람들이 ㅋㅋ.. 위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갑자기 현타온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릉동은 저만하면 8천정도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물론 전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세는 괜찮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데 살면 진심으로 정신병 올 거 같음 나 찐 집순인데 자취방 좁은데 살다가 하루하루가 우울했음 근데 1.3억 집값 진짜 오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세면 괜찮은거 아닌가…. ?! 흠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 저기서 어케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에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세 찾아보니까 ㄹㅇ 저렇더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축이고 나름 분리형이네 ㅋㅋㅋㅋ 나도 저정도에 사는데 일단 전세란 ㄴ거 자체가 엄청난 메리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서울에서 저 가격 전세로 집 구해보면 저것도 괜찮다고 함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정도는 할걸… 아파트 전세값은 장난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원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오반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방익 오늘도 서울살이 한번 더 포기하고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와우 저거보다 좀 더 좋은 내 원룸 자취방 월세 26만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좀 더 좋은 수준이 아닌거같음 침대랑 책상 옷장 다 빼고도 저방크기보다 크고 부엌이랑 분리되어있고,,, 이렇게 지방러는 서울 꿈을 또 접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동네도 찾아봤는데 좀 깨끗하면 5-6평 원룸전세 저 가격이상이다ㅠ 강남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경북익 34평ㅇㅣ랑 가격 비슷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6평 전세가 2억이 넘더라 .. 신축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억 3천이면 지방 24평 오래된아파트 가격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신축은 안되겠지만 웬만한 아파트가격인데 세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서울 집값 진짜 다 저래? 나 너무 충격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서울 한복판에서는 1억 초반 원룸이먄 꽤나 괜찮은 컨디션임… 심지어 깔끔해서 괜참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가 그래서 서울 경기도 통근하자너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무리 서울이어도 비싼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ㅎㄹ 울 지역은 저정도 평수면 전세금은 모르겠고 월세 2-30 정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심 충격먹음... 나 지방에서 꽤 큰 도시 사는데 우리집 전세로 33평에 1억 8천임ㅋㅋㅋㅋㅋ 서울에서 좋은 원룸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하 집값 진짜 미쳤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ㅇ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하 현타와 ^.^.^.ㅋㅋ ㅋㅋ ㅋ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강남구 재건축 아파트 평당 1억이래..매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서울하나로 안너무해 이미!
세계 10위안에드는 도시에살수있는데 전세 1억삼천이면 개꿀이지! 뉴욕런던밀라노 생각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괜찮네… 난 강남사는데 원룸 전세도 1억 9천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평수 말고 위치나 다른 메리트가 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개비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ㅠㅠ 앞으로 더 안비싸짐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비싼거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자취방 딱 저만한데 1억 5000ㅋㅋㅋㅋ서울 강북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다 이런줄 알았는데 여기 반응보니까 현타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억 주고 대구 오피스텔에서 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집값 익숙해졌나봐... 서울에 저정도면 괜찮은 것 같음 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개비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버블버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진짜 깜짝 놀랐어
강원도에 사촌 사는데 거기는 아파트 28평에 7000만원이였음 매매가가… 서울에서는 보증금도 힘든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문재인 대통령 덕분에 우리집도 부동산으로 이득 많이 봄 ㅋㅋㅋㅋ 오피스텔 3채 가지고 있었는데 엄청 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 서울사는데 내가 벌어서는 절대 서울에서 우리집 같은 아파트를 못살거라는게 슬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내방보다 작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서울은 왜이랗게 비쌀까…… 서울에서 취업해야하는데 현타온다 부자들 너무 부럽다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술 한잔 마실때마다 도수 계산법 저거 개신기하네
17:09 l 조회 2
아 약속 꼭 가야되나..?
17:08 l 조회 7
쿠팡에서 쓸수있는 4만원쿠폰으로 뭐사는게 좋지1
17:08 l 조회 5
여름에는 더운사람한테 온도 맞춰야된다는말 공감해?? 3
17:08 l 조회 9
이제 인스타에 번역기능 안되나보네?
17:08 l 조회 4
갑자기 서브웨이 쿠키 먹고싶다
17:08 l 조회 3
여리여리하다 이것도 몸평인가?1
17:08 l 조회 8
요즘 왜케 나방 마니 버이냐 1
17:07 l 조회 3
화장실에서 볼일 보고 손 안 닦는 사람들은 생각자체가 다르더라
17:07 l 조회 6
갑자기 네이버 알림에 이런거뜸...털린건가
17:07 l 조회 13
요즘 이혼숙려캠프 유튭으로 보고있거든? 1
17:07 l 조회 7
오랜만에 불닭 먹었는데
17:07 l 조회 4
농협 k패스 체크카드 해본사람
17:07 l 조회 7
렌즈 한달짜리 사면 세달치 주잖아
17:07 l 조회 4
주말에 캐비갔다왔는데
17:07 l 조회 4
간호사 이런이유로 퇴사하면 그런가.??ㅠㅠ
17:07 l 조회 9
바디워시 무슨향 사지? 우디향 vs 머스크향
17:07 l 조회 5
32강 올라간 소감 말해봐 다들ㄱㄱ1
17:06 l 조회 18
주말 인티 원래 그랬나…?3
17:06 l 조회 27
미용실에서 두피팩 해준거 겁나 시원하고 좋았는데 뭔지 알고싶다....1
17: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