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58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4년 전 (2021/8/23) 게시물이에요


흠🤔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더 통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구리 진짜맛있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구리 계란 넣어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원래 모든 라면 오리지널로 먹는거 좋아해서 안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맛있어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예 달라 좀 더 시원?깔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먹어봤어..? 진짜 대충격 진짜 맛있는데 진짜 맛있는데 진짜 맛있는데 진짜 맛있는데 진짜 맛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주고싶다 진짜 맛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구리는 아무것도 넣지말고 그냥 그냥 먹어야돼 푹 삶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면 두꺼워서 밀가루 맛 나는거 싫어하는 사람 있는데 물 적량보다 좀 더 넣고 좀 더 푹 끓여서 먹으면 맛있다구.. 진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일 꼭 먹어.. 아니 오늘 오늘 꼭 먹어 오늘오늘오늘오늘오늘 너구리 개맛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 계란 안넣고 끓여먹어볼게 근데 후레이크 꼭 넣어야댐???? 나 후레이크 국물 먹는데에 방해돼서 잘 안넣는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다시마랑 미역같은거 들어있는더 때매 맛있긴한데 원래 안넣으면 굳이 안넣어도 크게 맛에 문제는 없을거같아 근데 다시마는 넣고 끓이고 나중에 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고야!!! 나계란파인데 너구리엔 계란안넣어 그 시원한맛이 사라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맛있어 난 모든 라면에 계란 넣어 먹어서 너구리에도 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구리엔 계란넣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면 두꺼운 거 괜찮으면 충분히 맛있을듯!! 너구리는 면만 호불호 갈리고 맛없다는 사람은 한번도 못본듯 나도 두꺼운면 싫어하는데 너구리 매운맛은 좋아한다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구리는 그냥 다른라면이란 느낌이 다다른갓같은데 면식감이랑 국물맛도 그냥 너구리 전통의 맛이있으니까 사람들도 계속 찾는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낼 계란 안먹고 끓여먹어볼게 근데 후레이크 꼭 넣어야댐???? 나 후레이크 국물 먹는데에 방해돼서 잘 안넣는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맙소사 후레이크 넣고 다시다 꼭 넣고!! 갠적으로 너무 푹끓인건 난 싫어해서 꼬들탱글하게 먹는거 ㅊㅊ 얼큰하고 맵싹한거 좋아하면 앵그리너굴이진짜 인생라면이 될 것...아 침나와 쓰나 맛ㅇㅅ게먹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1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12:20 l 조회 3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4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
12:19 l 조회 3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1
12:19 l 조회 9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5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5
소개팅 받았는데 스마일클리닉규원쌤 닮음.....
12:18 l 조회 9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11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7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2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1
12:18 l 조회 14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23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4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3
12:18 l 조회 4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7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9
축구 때문에 개빡친 울언니 하는말 개웃기다
12:18 l 조회 8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4
12:17 l 조회 11
피부 빤딱하고 치아 하얗고 얼굴선에 굴곡없는 사람이 참 예쁜듯
12: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