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58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4년 전 (2021/8/23) 게시물이에요
기운 딸려서,, 계속 빼내면서 전날은 점심 이후 금식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약 잘 드셔서 오히려 쉽게 하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게 아니라 밥도 그 전날엔 점심으로 흰죽 먹고 그 후로는 금식인데 그렇게 빼내니까 기운 빠질까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니까 젊은 사람보단 정신력이 강해서? 잘 버티고 잘 하시더라고 나이 들수록 소식하시는 분들도 많고 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론 다들 배는 엄청 고파하시긴한데 보통 열에 아홉분은 다들 잘 받으셔 이거 검사 끝나고 밥 바로 먹어도 되냐고 물어보시는분들도 많고 마취 금방 깨서 회복실에서 젊은사람보다ㅡ먼저
일어나시는분들도 많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딱 사람마다 다른거같애 다들 잘 받으시는데 젊거나 나이든거나 구분없이 힘들서람은 힘들고 기운 빠지긴 해도 그런 검사 나이 들수록 많이 받는경우도 있어서 익숙하신거 같기도하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취향 소나무임
12:03 l 조회 1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1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1
12:03 l 조회 6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12:03 l 조회 5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3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
12:03 l 조회 2
혹시 미러링 행동
12:02 l 조회 4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3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8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1
12:01 l 조회 7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1
12:01 l 조회 7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7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12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4
12:00 l 조회 13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36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2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35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44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2
11:5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