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07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자신감이 너무 낮은가..

입사해서 일을 하는 내가 상상도 안되고 너무 미지의 세계 처럼 느껴져서 넘을 수 없는 벽 같아

왜 자소서를 자소설이라고 하잖아. 자소서에는 뭐든 할 수 있을 것 처럼, 다 잘하는 것 처럼 말하는데 내가 쓴 게 너무 거짓말 같아서 만약 면접이라도 가면 들킬까봐(?) 너무 쫄려 ㅋ큐ㅠㅠ

다들 어떻게 취업하는지 너무 신기하고 대단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막상 회사 와보니까 어떻게든 살아지더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상황에 놓이면 어떻게든 살아가지 ㅠㅠ 이러나 저러나 빨리 취업하고 싶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그랬어.. 근데 난 아직 신입이라 지금도 신기하다 다들 일하고 사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선배륌... 멋졍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킬까봐라는 말이 너무 공감돼 나도 내 능력이 부풀려서 보이다가 나중에 별 거 아닌 내 밑천이 다 드러날까봐 그게 너무 걱정되고 두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소서에는 멋진 말로 나를 꾸며서 쓰는데 그런 내 모습이 너무 거짓말 같아서 나 스스로 떳떳해지지 못하는거 같아ㅠㅠ 하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준도 무섭고 취뽀도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쉬운 게 없는 세상~~~ 뽀로로가 되고 싶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무섭긴한데
"걱정하지말고 설레여라" 라는 말과
"어차피 해야할거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하라"
라는 말이 나한텐 젤 응원이 되는 것 같아
쓴이도 어차피 취업해서 돈 벌고 살아야할거
좋은 생각하며 도전해보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긍정적인게 진짜 중요하지 ! 좋은 말 고마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일 미스트는 세안후 언제 뿌려?
17:27 l 조회 1
마켓컬리 주문하면 언제도착해?
17:27 l 조회 1
너네는 훈남이 쳐다보면 기분 좋아?
17:27 l 조회 1
와 방금 고속도로에서 사고날뻔함
17:27 l 조회 2
울집개는 이빨까까라고 하면 알아들어서 그 서랍 앞에 서있거든. 그래서 이빨까까라고 안하고 망고라고 함.
17:26 l 조회 2
무말랭이 vs 오징어 젓갈
17:26 l 조회 1
20대 애들아 다들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몇명 정도 있나
17:26 l 조회 6
Ai 교육시키는게 중요하긴 하네..
17:26 l 조회 7
까르보나라에 계란후라이 어울리는 조합 맞아?
17:26 l 조회 9
??우리 축구 탈락임???아직아니지않나?? 6
17:26 l 조회 16
와 사촌 연애기간 진짜 길어
17:25 l 조회 15
부동산 알못이라 그러는데 오피스텔 매매는 왜 말리는거야?3
17:25 l 조회 12
올영 알바 있어?? 내가 아까 산걸 반품하고 2개 사고싶은데3
17:25 l 조회 18
서른 중반에 집에 일 생겨서 겨우 마련한 집도 팔고 돈도 죄 땡겨쓰게되고 그런 경우가 있나1
17:24 l 조회 10
인천공항 무료 와이파이 돼?1
17:24 l 조회 6
오늘 내 저녁 닭가슴살토핑 바질페스토파스타
17:24 l 조회 5
공감 능력도 지능순이다 ㄹㅇ
17:24 l 조회 23 l 추천 1
낼 모레면 수습 끝나는데 너희 같음 계속 다님?? 1
17:24 l 조회 9
아 상한우유먹은듯..3
17:24 l 조회 7
티빙 털린 이메일주소 다른 사이트에서 해킹당함 ㅋㅋㅋ3
17: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