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07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우울감은 2년동안 지속됐었는데 올해들어서심해지고 가정불화때문에 와야겠다고 확신생겨서 오늘 진료받으러 왔다했거든 

 

상담 한 30-40분했는데 

 

난 내가 우울증인가 아닌가 확실히 좀 알고싶어서.. 

근데 의사선생님이 우울감이 상당히 심한걸로 보인다고 

약 복용 필요할거같다는거야 

 

근데 내가 우울증 맞다는 진단 받아도 약 먹어야될정도일줄은ㄴ 몰랐거든 

의사선생님도 약 복용 생각 안하고왔을거같다고 하시더라고 

그래서 나 너무 당황해서 네.. 네.. 하고 일단 약 복용은 다음 상담때 정하기로했는데 

 

원래 정신과 진료받으면 가정사 얘기 하나..? 맞지..? 

날 힘들게하는게 가정사여서 가정사 얘기 했거든.. 

근데 눈물이 잘 안참아져서 울기도 많이 울었는데..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우울증 약이러고 하니까 좀 무서워서 망설여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 먹으면 확실히 좋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먹으면서 나아짐-약 줄임-약 끊음
이렇게 진행되서 너무 걱정 안해도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부작용이나 끊었을때 다시 우울해지고 그런게 좀 걱정이라면 걱정인데 괜찮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맞는 약은 초반에 바꿔나가기 때문에 ㄱㅊㄱㅊ 난 약 끊은지 6개월 좀 넘었는데 괜찮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말....? 고마워 다음 상담 일정 잡았는데 약 처방 부탁드려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말해서 약 안 먹고 상담만 하면 밑빠진 독에 물붓기라고 생각함... 나도 꽤 오래 우울했다가 성인되고 우울증약 복용했는데 복용 3개월만에 많이 좋아졌어 근데 중간에 내멋대로 끊어서 최근에 다시 갔다... ㅋㅋㅋ큐ㅠㅠ 약 끊어도 된다는 건 의사가 조절해줄테니까 너는 그냥 어떻다고 말하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병원을 찾는 이유가 다르니까 가정사가 나오는 것도 사람마다 다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나를 힘들게하고 우울하게 하는것들을 말하게끔 유도하는 질문들을 해주셔서 가정사 꺼내게된 것 같은데 ㄱㅊ겠지..? ㅠㅠ 약 먹으면 좀 나은가보네.. 다음 상담때 약처방 부탁드려봐야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병원들도 약 처방받으려고 가는 경우 많지 않아? 너무 깊게 생각 안해도 될 것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날씨에 면접 볼 때 뭐 입어?
12:26 l 조회 1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
12:25 l 조회 1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1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
12:24 l 조회 6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10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1
12:24 l 조회 9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9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2
12:23 l 조회 14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1
12:23 l 조회 13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7
내상황좀 봐주라..1
12:22 l 조회 13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4
12:22 l 조회 15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4
12:22 l 조회 16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19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0
12:21 l 조회 29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3
12:21 l 조회 79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2
12:21 l 조회 15
너네 비둘기 바닥에 앉아있는거 본적있음?
12:21 l 조회 7
남친의 여사친 문제로 답답해.. 얘기 좀 들어주라 6
12:2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