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38
무한 리필 초밥집에서 많이 먹으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뭔 정도가 있어ㅋㅋ
덜 먹는 사람 오면 할인 안해줄거면서
그정도 마진 생각안하고 장사할거면 무한리필을 하지마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게 먹는 사람 오면 똔또이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적게먹는 사람이긴한데도 세명이 170접시는 쫌 정도가 지나친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한리필이 왜 무한리필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내가 이거 그럼 무한리필로 장사하지를 마세요<<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반박하는 기깔난 의견을 본 적이 있는데 못찾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조금 먹는 사람, 많이 먹는 사람 서로 상쇄해서 마진 맞추는게 무한리필 가게 영업방식인데 오픈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소식좌들은 한두번 오다 안오고 저런 대식가들만 주구장창 오니까 갈수록 마진떨어진다더라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한리필로 바꿔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럴거면 1인당 몇 접시 제한 이라고 조건을 붙였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작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한리필에서 많이 먹는다고 가게편 드는 것들은 친인척인가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든 인간이 정도를 모르면 모자라보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금 먹는 사람은 몇 접시 안먹었다고 부분환불해줄거 아니면서 많이먹었다고 눈치주고 마진안남는다고 뭐라하는거 너무 웃기지 않아요? 내가 사장이면 많이 먹는 손님들로 본 손해 적게 먹은 손님으로 메꾼다고 생각하고 말 것같은데. 저런마인드로 장사하면 망할거같아요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뭘 훔쳐보냥
3:40 l 조회 3
더위사냥 본사 맞죠?
3:39 l 조회 102
아슬아슬한 친구와의 톡
3:38 l 조회 50
남친의 깜짝 생일 선물
3:37 l 조회 37
흔한 뉴질랜드의 조형물
3:37 l 조회 120
리얼 양모침대
3:36 l 조회 5
게임 못할때 팁
3:34 l 조회 85
먹방여신 유라가 못 먹는 음식
3:34 l 조회 348
고양이를 없어지게 만드는 장갑
3:33 l 조회 270
센스가 남다른 의류매장
3:32 l 조회 283
돼지 아이스크림 주세염
3:32 l 조회 4
꽃길만 걷길 바라는 사람
3:31 l 조회 6
외국인에게 자기 소개 하기
3:30 l 조회 49
내가 만든 건 호떡이야
3:29 l 조회 582
길어봤자 얼마나 길겠어
3:28 l 조회 155
어머니의 임기응변
3:27 l 조회 87
오빠는 좋아하는게 뭐야?
3:26 l 조회 8
지옥에서 온 푸들
3:23 l 조회 402
팔토시 쇼핑몰 모델
3:22 l 조회 270
응급실을 찾은 환자
3:2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