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1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6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정기는 6월 ~ 11월이 추가신청기간이야!! 대신 지급액에서 90퍼만 받을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탈락된 사람은 다시 못하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심사 안되나 아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5월에 신청 못한 사람들에 한해서 추가신청 할 수 있어! 이의신청 있는걸루 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의신청..오키 달려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오!@ 고마워!! 첨 안거라 아쉬웠는데!! 근데 자취하는데 그 전입신고 하고 할수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20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심사한다고 본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암것도 몰라서 그러는데 ㅠ.ㅠ미안해
혹시 그럼 나 지금 자취 시작한지 2개월됐고(전입신고o) 작년에 알바 꽤 많이 했는데 근장 지금이라도 신청해도 되는거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전입신고가 2개월 전인게 걸리긴한다.. 내가 아는바로는 2020년 12월 31일 기준을 토대로 심사한다고 봐서... 혹시모르니까 신청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항.. 알았엉 고마워 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추가신청은 피씨로만 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택스도 될거같은데ㅠ 모르겠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벽에도 신청할수이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관없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나 호오옥시..
이번에 추가신청하면 작년근로 기준으로 받잖아
그럼 지금신청하고 받아도 내년5월에 올해근로내역으로 신청해도 또 받을수있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당연하지 매년 신청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요약하자면 한번에 받느냐 두번 나눠서 받느냐 이건데
반기가 생긴 이유는 소득을 측정하기가 어려워서 뭐라뭐라 있던데 제대로 이해못함 ㅎ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2 남자애면 성적호기심 제일 클때야?
23:26 l 조회 1
좋아하는 맥주 추천해주~
23:26 l 조회 3
넘버드인 1번패드 써뷴사람
23:26 l 조회 3
조용하지만 마음속으로 칼가는애들 많나?1
23:26 l 조회 11
아미치겠다돈벌레나왔어살려줘제발1
23:25 l 조회 5
취업해서 케이크 선물 받은 거 프사하면 좀 그럴까? 1
23:25 l 조회 2
우리아파트에 스타성 미친 고양이 살아 3
23:25 l 조회 15
나도 멋있는 어른이고 싶다.. 1
23:25 l 조회 8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9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3
나만 2024 그립나2
23:25 l 조회 7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1
23:24 l 조회 8
릴스 댓글창 막아놨는데 알고리즘 탈 수가 있어??;;;
23:24 l 조회 4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5
23:24 l 조회 21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5
23:24 l 조회 10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1
23:24 l 조회 12
부산대 대학원 다니는애 있음?2
23:24 l 조회 20
인팁 인프피들은 진짜 지 세상만 사는 애들 같음5
23:23 l 조회 28
애인이 애교부리는 게 너무 싫은데 어칼까3
23:2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