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2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0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타이레놀만이 구세주다 

근육통은 말할것도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어디아파…?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육통이 너무 심하고 머리가 진짜 아파 그리고 피로가 확 몰려와 ㅠㅠ.. 나 맞은지 14시간 됐는데 그냥 다 너무 아파 열은 1차때 아주 약간 났었는데 지금 또 나넹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1차때 살짝 열났었는데 그때도 무서웠는데…ㅠㅠ 쓰니 고생 많다 편히 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ㅠㅠ... 그냥 완전 아픔 작렬이다 온 몸이 아파서 신경도 예민해져 ㅋㅋㅋㅋ ㅠ 이럴때 누구랑 연락 절대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레놀 먹어도 아파?? 약기운 떨어지면 다시 아프다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약은 아직 안 먹었어 나 원래 좀 깡으로 버티는 ㅡ경향이 있어서리... 근데 지금은 타이레놀 어딨는지 찾다가 힘빠져서 걍 누워있어 ㅠㅡ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추석연휴 끝나고 바로 다음날에 2차 맞는데... 무섭다,..,., 자취방에 혼자 있을 각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최소 2일은 꼭 쉬고 3일째도 무리하지마 ㅠㅠㅠ!! 1차랑은 어나더레벨이다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쉴 수 있어야 할텐데.... 😂 하... 근데 1차가 진짜 안 아프긴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 다음주인데ㅠ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맞았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맞은 당일 밤부터 오한들고 으슬으슬 몸살걸린거처럼 아프더라 타이레놀 먹으면 바로 괜찮아지는데… 더 아프기 전에 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다리가 너무 무거워 ㅠㅠㅠ

가슴답답하진 않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소 2일이상 쉬어야되는거 인정... 약 꼭 챙겨 먹어ㅜㅠ 사실 약 먹어도 아프지만 잠은 잘 수 있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앜ㅋㅋㅋㅋㅋ나도 깡으로 버티다가 도저히 안되서타이레놀 먹었더니 괜찮드라 한 이틀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병원에서 일해서 AZ 맞았었는데 1차때 사경 헤맸다 진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구 가다실 맞아본 사람..? 나 가다실 2,3차 때 주사 들어가는 순간 너무 뻐근하고 아파서 당황했는데 코로나 2차도 그럴라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가다실은 3차까지 다 맞았는데 하나도 안아팠어
근데 코로나백신은 아직 안맞아서 전혀 비교를 할수가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이제 곧인데…무섭다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사는 맞을 때 아프니..? 오늘 1차 맞으러 가는데 뭔가 떨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들아 나 어쩌냐 졸전 일주일 전에 2차 맞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맞고 나서 바로 아파..? 아침에 2차 맞고 학교 갈라는데 불가능이겠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열나는거 같아서 두알먹고 잤더니 말짱해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꽃다발 골라주라!!❣️1
2:27 l 조회 6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1
2:27 l 조회 6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
2:27 l 조회 7
설교행 시험봤는데2
2:26 l 조회 8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8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1
2:25 l 조회 7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2
2:24 l 조회 27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10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6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11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14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6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1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20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21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4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4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7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9
2:19 l 조회 86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7
2:1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