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4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4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잔여백신으로 화이자 맞은 친구가 이틀내내 부작용 시댤려서 

나보고 꼭 맞자마자 바로 타이레놀 먹으라 하더라구 

몇알 먹어야할ㅋ가낭
대표 사진
익인1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리먹는거면 1알이면 충분할듯
진짜 아플때 두알먹으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리 먹으면 안돼!!! 백신효과 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신 맞고 아프기전에 미리먹는건 ㄱㅊ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프면 먹는거지 미리먹는건 좋지 않아 ㅜ 아얘 면역 반응 일어나기전에 면역반응을 억제하는 거니까 항체가 안생길수도 이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통 살짝 있어서 1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이쿠 나만 두알 먹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금 아프기 시작해서 먹는거면 두알 먹더라고 주변에서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함량에 따라 달라ㅜㅜ 몇미리 짜린지 보고 결정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00mg 이면 2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그정도면 두통 심하면 2개 먹어두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꼬마워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차는 1알 2차는 2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두알 먹었엉 그리고 난 아프기 전에 미리 먹으라고 해서 자기 전에 저녁먹고 먹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기 전엔 먹으면 안되는거 맞아! 그리고 물어봤는데 약 아프기 전에 먹어야 효과있다고 아플 것 같으면 자기전에 먹으랬어! 그리고 나는 대학병원에서 실습/근무하는 사람들 단체로 맞은거였는데 약봉투에 650짜리 2알씩 넣어서 2봉지씩 챙겨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00mg 기준으로 한알임 그리고 미리 먹으면 항체 형성 방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말하는 미리가 아프기 전 미리야 맞기 전 미리야?? 맞기 전에 먹지말란건 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8도 이상 고열 혹은 극심한 근육통에만 한알 복용하라는 말이야 500mg 기준 한알이고 15분내로 효과 나타남 6시간 간격으로 하루 세번까지 복용할수 있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차 열나서 두알먹으니까 바로내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난 미리 두알 먹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접종센터에서 안아프면 먹지 말라고했어 타이레놀 이알주셨었음 아프면 먹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고 저녁 먹고 두알 ! 담날 점심먹고 두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백신 맞고 나서 크게 아프기 전에 미리 먹는건 ㄱㅊ 난 두 알 먹었어 의사쌤도 두 알 먹으랬고 ㅇㅇ 500mg 기준 성인 1회 1-2알 가능이니까 상괸없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의사쌤이 아프면 먹고 안아프면 먹지말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50이면 한 알 500이면 두 알 먹으라 말씀해 주시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아프면 먹으랬음 안아프면 자기 전에 (백신 맞고 8시간 후) 먹으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처음부터는 안 먹었고 열 심하게 나서 2알 먹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두 알씩 12알 먹음ㅋㅋ,,,,,, 왜 다들 적게 먹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루 8알까지가 권장 섭취량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ㄷㄷㄷㄷ아 꽤 아파서 그랬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리 먹지마 아프면 1알이나 2알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맞고 나서 밥 다 먹고 2알 먹고 잤는데 부작용 하나도 없었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아니고 울 아부지 아파서 먹었는데 첨에 1알 먹고 밤에 또 아프셔서 한 알 더 먹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랑 게하 가기로 함
16:44 l 조회 1
남자들 눈치 진짜없지않음??
16:44 l 조회 16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2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
16:43 l 조회 8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1
16:43 l 조회 7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
16:43 l 조회 8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5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5
로판
16:43 l 조회 5
🥺2
16:42 l 조회 16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4
16:42 l 조회 22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1
16:42 l 조회 10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7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2
16:41 l 조회 15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4
16:41 l 조회 24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5
16:41 l 조회 32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26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9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10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