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6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3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원래 어제까지만 해도 팔 근육통도 거의 안 느껴지고 괜찮았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오한 들면서 열도 많이 나고 목도 엄청 아프고 배도 아프고 속도 너무 안 좋아..ㅜㅜ 

병원 갔다왔는데 그냥 약 먹어보라고만 하고 별 다른 말은 없었는데 그래도 겁나 불안하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과 가서 수액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편해진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증상 다 말했는데 엄청 건성으로 약 처방해드릴게요~ 하고 집에 보내가지고ㅜㅜ거기 오늘 백신 접종때문에 세상 정신 없어서 그랬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병원 함 가보자ㅠㅠㅠ 나도 백신 맞고 안내문에 그런 증상 보이면 주변 동네 내과 가서 수액 맞으라고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ㅠㅠ힘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터덜터덜 집에 왔는데 다시 가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둥아 큰병원이나 대학병원 가서 링거?? 수액?? 맞고오는게 좋을 것 같어 우리 아부지도 괜찮으시다가 며칠지나고 몸살 증상이 와서 그냥 거리 가까운 병원 갔다 약 처방만 받아와서 대학병원 다녀오셨옹!! 둥이 아프지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이 다정한 사람들ㅜㅜㅜㅜ너무 아파서 그냥 약 먹고 누워있는데 맘이 따뜻하다ㅜㅜㅜㅜ나도 그냥 좀 더 큰 병원 가서 수액 맞고 와야겠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차때 4일차 부터 아팠어ㅠㅠ 쓰니야 건강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구ㅠㅠㅠㅠ고마워 익인이는 지금 괜찮은거지?? 우리 진짜 건강하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차까지 맞았는데도 가슴이 아파서 병원 갈까 고민중이야ㅠㅠ 다른 곳은 멀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더라ㅠ 내 지인은 맞고 1주일 후에 아팟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바사구나..난 3일 이내로 아픈 경우가 많대서 내가 이상한건줄 알고 더 겁났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차는 좀 뒤늦게 아픈경우가 많더랑ㅠㅠㅠ 너무 힘들면 병원가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가 몰라도 너무 몰랐네,,,그래도 뭔가 큰일은 아닌 것 같아서 차라리 안심도 된다ㅠㅠ 더 아프기 전에 병원 다녀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신 맞은 병원으로 가거나 갈 병원에 전화한번 해보구 가 나 동네병원가니까 열난다고 안된다 하드랑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야 한달은 지켜봐야하고 난 1주일동안 아팠다 정말ㅋㅋㅋㅋㅋ손발 저리고 아주 난리가 났어 일단 처방약 먹고! 도저히 열이 안 내린다 싶으면 병원가서 수액맞아 수액맞으면 낫다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젠 괜찮아진거야??? 일주일동안이나 아팠다니 세상에...고생했어 진짜로ㅜㅜㅜ처방약 먹고 누워있다가 익인이들 말 듣고 다시 옷을 입고 병원 가보려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5일차부터 갑자기 열38도넘어가서 놀래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금방 괜찮아질 거야!! 병원 다녀오고 푹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모더나 맞고 오일 넘어서 팔뚝 부풀고 가려워서 죽는줄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
9:23 l 조회 2
남편이 월 900~1000씩 벌어오면 ㄹㄹ 맞벌이 안해도돼?????????2
9:22 l 조회 18
상담좀 해줄수있어?
9:22 l 조회 6
나 전기스쿠터 하나 샀는데
9:22 l 조회 4
3교대하는 동생이 왜 암막커튼 추천했는지 이젠 알겠어
9:21 l 조회 26
분크 세일해 얘두라
9:21 l 조회 24
물고기들은 자기가 낚일걸 알고 있었을까?
9:20 l 조회 11
크록스 샌들처럼생긴거 양말신고신으면
9:19 l 조회 16
젤리버킨백 살까말까9
9:19 l 조회 61
메가커피 알바 해본 익 있니 알바 어때?
9:19 l 조회 8
썸붕 난 상대 여친 생겼던데 여친 개이쁘네
9:19 l 조회 28
아무리 무나라지만 이런걸 무나하네 5
9:17 l 조회 88
혹시 법에 대해 잘하는 익있을까4
9:17 l 조회 18
40 혐오주의 이거 튼 살이야?
9:17 l 조회 28
어떤 손님이 콘칩 먹다가 절반 이상 파라솔에 남기고 갔는데2
9:17 l 조회 22
회사 키보드 바꿀건데 유선 무선 중에 뭐가 좋아?9
9:17 l 조회 25
일요병온다
9:16 l 조회 8
트리트먼트 하나 사는게 쓰는게 나을까?2
9:16 l 조회 13
아 큰일났네 몸무게 계속 빠지고있어2
9:15 l 조회 71
근데 진짜 애엄마들때문에 애도 싫어짐 울면 달래던가 5
9:1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