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 여대는 기싸움이 ,, ㅋ 쎄다니 ,,, 살벌하다니 하는거 보기 싫음 다녀보고 말을 얹던가 나도 여자들이 남고 학생들이 어떻니 말하는건 못봤는데 남자들이 특히 여초 생활에 관심 많고 말도 많이 얹더라 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8/29) 게시물이에요 |
|
여고 여대는 기싸움이 ,, ㅋ 쎄다니 ,,, 살벌하다니 하는거 보기 싫음 다녀보고 말을 얹던가 나도 여자들이 남고 학생들이 어떻니 말하는건 못봤는데 남자들이 특히 여초 생활에 관심 많고 말도 많이 얹더라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