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46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짱구는못말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4년 전 (2021/9/08) 게시물이에요
지금 알바투잡에 공부 + 간간히 운동도 하는데 4개 다 망하는중ㅠㅠㅠ 집중하고싶은데 집중 안되고 아무것도 머리에 안들어와 한귀로 들어와서 한귀로 나감... 치매인가 싶을정도 

 

물론 이렇게 일벌려놓은게 잘못이긴 한데 내가 원해서 이러고 있는게 아니라 얼떨결에 붙잡힌(?)거고 뭐 하나 그만두고 싶어도 3개월은 이렇게 살아야해  

 

찾아보니까 수험생들이 포도당 캔디 많이 먹는다는데 먹으면 좀 효율있게 일하고 공부할 수 있나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잘됐는데 몇시간 잠깐이고 다시 흐트러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빨 떨어질때 다시 먹으면 소용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그거 뇌가 집중할때 당을 요구하기 때문에 먹는 것 같은데 포도당캔디 자체가 당뇨환자 저혈압처럼 꼭 필요할 때 먹는 거 아니면 좋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건강에는 안좋겠지...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비타민을 챙겨 먹어 비타민 B군이랑 C만 잘 챙겨먹어도 포도당캔디보다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참에 영양제 이것저것 알아봐야겠다... 비타민 꼭 챙겨먹을게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힘들면 수액맞아ㅠㅠ 박카스색 노란 거 맞으면 좀 낫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술담배커피 1도 안 하는데1
16:40 l 조회 10
이번에 지방직 국어 잘본사람 있어?
16:39 l 조회 5
산부인과 처음 가보려고 하는데 2
16:39 l 조회 12
손안씻는것도 헤어지는 사유가 될까?5
16:39 l 조회 15
스레드는 기혼감성 커뮤인가?3
16:39 l 조회 9
사람 안얽히고 일하는거 재택아님 쿠팡밖에 없나
16:39 l 조회 6
30대 중후반부터 술마신사람들 훅가더라
16:39 l 조회 8
사각턱 때문에 스트레스
16:39 l 조회 8
40대가 20대한테 연애 감정 가지는 게4
16:39 l 조회 17
나는 지하철 탈 때 임산부석은 앉지 않는다2
16:38 l 조회 8
요즘애들은 왜 편의점을 카페처럼 쓰냐1
16:38 l 조회 12
찐 혼술바 찾기 왜 이렇게 어렵냐 3
16:38 l 조회 9
탈쿠팡 성공 한 익들 있어?3
16:37 l 조회 16
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1
16:37 l 조회 18
엽떡 밀키드 25/11/03까지인데
16:37 l 조회 11
펀알 공병매입에 대한 현타 온다2
16:37 l 조회 12
만나자고 한 사람이 밥사줘야함?3
16:37 l 조회 7
케로로 극장판 망했나 보네
16:37 l 조회 8
직장 동료한테 직언햇는데 너무 마음이 시원함3
16:37 l 조회 17
한국인들 취업, 주식 이런거 집착하는거 진짜 좀 불쌍하지 않음?4
16: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