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69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4년 전 (2021/9/09)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게 느끼는건지 모르겠는데 남자 미용사분들이 뭔가 나긋나긋하게? 편안하게 더 잘해주시는 느낌…….. 저번에 미용실 다른곳 몇번 간적있는데 거긴 약간 기 쎈 언니들 느낌이어서 진짜 뭐라해야하지… 괜히 혼나고 온 기분…ㅎ… 그래서 미용실 바꿨는데 남자분이신데 성격도 좀 나긋나긋하시고 조용하니 서비스 좋으셔서 더 편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헉 내가 다니는곳은 남자분은 너무 끼워팔기 할라하고 여자분은 진짜 필요한거만 추천해줘서 여자가 더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래? 그냥 사람 차이구나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워팔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내가 가는곳 디자이너분이 성격이나 서비스가 좀 좋으셔서 그런건가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꾸 뭘 더 하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 진짜 싫어…. 딱 잘라서 거절하면 뭔가 비싸서 돈없어서 안하는것처럼 보이는거같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여자가 더 편하더라,,, 같은 여자로서 수다쟁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내가 그냥 뭔가 성격이 좀 조용조용해서 그런가봐 ㅠㅠㅠㅠㅠ 나 뭔가 미용사분이 말 걸어주시는거 괜히 부담되가지구 ㅜ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남자분이 더 좋긴해ㅋㅋㅋㄱㅋㄱ 제일 친절했던 분이 남자고 지금까진 다 결과도 좋고 친절했어서…
여자분은 좋은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가끔 기센사람과 귀찮은티 내는 사람 있어서… 뭐 남녀차이라기보단 그동안 여자한테 더 마니받아서 별로인 경험이 여자한테만 있는거같기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래서 그런가봐 ㅠㅠㅋㅋㅋㅋㅋ다른 익들은 여자 미용사분도 다 잘만난거같은데 난 내가 받았던 여자분들은 다 막 훈수 두듯이 틱틱 거려서 안좋은 기억 ㅜㅜ아 그래도 생각해보니까 예전에 또 잠깐 가봤던 미용실에 그 여자분은 젊은분이셨는데 머리도 괜찮게 잘하고 잘해주시더라 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약간 귀찮은거 티내는거 그거 인정 ㅜㅜㅜ사람 괜히 무안해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나이어린 남자선생님들 좀불편한게 음 뭐라하지 고객관리인거아는데 너무 팬서비스?마냥 막 이쁘다하고 음 영업질하는거보임 ㅠㅠㅠㅠㅠㅠㅠ 카페에서도 그렇게안한다구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2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3
하닉 300 미친1
8:04 l 조회 24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6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8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4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13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9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13
하이닉스 오늘 300 찍겠구나
8:02 l 조회 24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14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12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4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5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3
8:01 l 조회 21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13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2
8:00 l 조회 21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26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4
8:00 l 조회 38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4
8:00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