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75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71
이 글은 4년 전 (2021/9/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T형애인 

-Mbti t  

-t존 완전 선명함 

-하루에 한번 점심시간에 티타임 가져야함 

-티컵강아지키움 

-사계절 내내 티만 입고다님 (롱패딩× 후드티× 맨투맨× 그냥 t-shirt) 

-만났을때 헤어질때 마다 tt(트와이스) 노래 끝날때까지 춤춤 길거리일지라도 

 

 

2.f형애인 

-mbti f  

-학점 올 f 

-fifa광 겜+축 시즌때는 밤새서 경기보고 비시즌때  

Fi시방가서 피파게임함  

-에프의 신이라 레시피 개발해서 맨날 듣도보도 못한 새로운 맛있는거 해줌  

-대신 에어프라이기 들고 다님 데이트할때도
대표 사진
둥이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이게 뭐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티컵강아지에서 거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4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5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개웃겨 이게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질어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평생 혼자 살다 주글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tt 같이 출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 T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이게뭐냐곸ㅋㅋㅋㅋㅋ 그래도 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이게 머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아 데이트에 에어프라이기 웬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mbti만 t인줄 알앗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T..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글쓴이 mbti n이라는건 확실히 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S도 상상할 수 있어 ^_^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점 올 f에서 터졋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T할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니 에어프라이기를 왜 들고 다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T할랭 덜 버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Tㅋㅋㅋㅋㅋㅋ에프는 데이트내내 거슬리는데 tt는 나중엔 오히려 즐길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근데 익잡에서 노래랑 연예인 언급 안되지않나 이것도 문제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이쯤되면 t인지 f인지가 문제가 아닌데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아니 단순히 mbti 말하는건줄 알았는데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 T할래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쓰니 엠비티아이 n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S라 미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아 까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이게뭔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니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차라리 t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티. 내가 티라 서로 상처 안 받는 티가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독거노인으로 실버타운 걸어들어갈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티가 압도적 많네... 에어프라이기 앞에서는 백선생같은데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들고다니는게 오바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올에프보고 바로 t 골랐읍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죽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내 기준 역대급 밸런스임 똥맛 카레 토마토마토보다 더...ㅠㅠ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t 티컵 강아지에서 완전 탈락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아 근데 f도 데이트할 때도 에어프라이기 들고 다니는 거 에바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ㅋㅋㅋ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고를래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신개념 과몰입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1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t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f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아씨 이거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아 이게 머야 했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죽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하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난 ….t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22개조음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혼자 살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이게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살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뭐에여 저세상 고르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이게머옄ㅋㄱㅋㄱ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ㅋㅋㅋㅋ이게뭐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F 너무 싫은데 티컵 강아지에서 ㄹㅇ... 황금밸런스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아니 대학 올에프면 무식해서 에프인거야 대학가기싫은데 부모님이 강제로 보내서 걍 학교 짼거야?? 올에프 너무 오반데 티티도 너무오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둘 다 안 고르고 자결하겠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그냥 혼자산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쉽지않네.. 1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난죽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이게모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p 남자랑 영화 봣어.....
23:58 l 조회 1
내 애인 오늘 유명 아이돌한테 게이디엠받음...진짜 개충격이다...
23:57 l 조회 5
종강했는데 친구 만난다고 바쁜 애인3
23:55 l 조회 8
이런건 어떻게 고쳐 ..? ㅜㅠ5
23:52 l 조회 17
INFJ 정리해야할까 좀 더 다가가볼까! 1
23:51 l 조회 9
초반에 이런 남자만 거르면 굿 연애 가능2
23:47 l 조회 61
ㅋㅋ남자가 너무 애매하게 굴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4
23:44 l 조회 47
썸만 타고 사귀는 걸로 못 넘어가
23:41 l 조회 21
표현 없는 남자들은 오래 볼수록 더 좋아하는 경향있는듯
23:39 l 조회 49
헤어졌는데 연락한 사람 있어?1
23:38 l 조회 21
전애인은 내가방 들어준적 없는데 사친은 맨날 들어주더라
23:38 l 조회 17
전애인한테 밥먹자고 했더니 읽씹함 그린라이트임?1
23:37 l 조회 32
애인이 나를 바꾸려고 하는데 또 날 많이 좋아해4
23:35 l 조회 34
연애 여러번 해본 남자여도 카톡 되게 못할 수가 있어?
23:34 l 조회 17
istp 들아 궁금한 거 있어1
23:33 l 조회 31
istp인데 난 이성한테 매력이 개쩌는거 같음3
23:32 l 조회 49
신기하네 막상 연락 진짜 안 하니까6
23:28 l 조회 87
단 둘이 자주 본지 1년 넘어가는데 아무런 진전없으면2
23:25 l 조회 35
28 32 첫 여행인데 경비 … 6
23:24 l 조회 65
매일 전화하는 익들아 기분 별로여도 전화 해?2
23:2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