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4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통신사는 어떻게 해???
대표 사진
글쓴이
통신사 따로 찾아가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전 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쓰던 폰 유심 넣으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쓰고 있었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돈은 그대로 통신사에서 했던 그 돈 빠져 나가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원래 쓰던 요금제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그냥 애플스토어에서 사서 내가 갈아끼는게 더 이득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돈만 있으면 그게 젤 편하고 안전한 방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데이터 더 늘리고 싶거나 전화번호 바꾸고 싶거나 하면 대리점에서 바꾸는게 나아??
내가 이런 건 아예 몰라서 질문이 너무 많다🥺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거 관련해서는 통신사 어플이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요금제, 번호 바꾸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 대박이다ㅠㅠㅠㅠㅠ
너무 고마워🥺
애플스토어에서 사는게 돈 덜 드는 거지?
앞으로 이렇게 사야 하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대리점에서 원가 다 주고 사도 되긴 하는데 대리점 가면 덤탱이 씌우려고 하고 요금제 일부러 비싼 거 하게 하고 그러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폰잘알 아니면 애플스토어 추천해 애플스토어에서 사면 묻지마 환불 (2주 이내) 가능해서 불량이면 바로 바꿀수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ㅠㅠㅠㅠ
그럼 내가 통신사에서 찾아보고 하는게 더 나은 거구나
원가 다 주고 사도 된단 얘긴 혹시 뭔지 물어봐도 돼??
애플스토어에선 원가 주고 사는게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애플스토어도 원가 주고 사도 되고 할부도 됨!! 근데 내가 위에서 말한 것처럼 묻지마 환불이 된다는 게 장점이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 할부 얘기였구나!!
그럼 다음 폰 살 때 그냥 애플스토어에서 사야겠다..
배송도 되나?? 내가 픽업만 가능한가..
질문 많았는데 다 친절하게 대답해줘서 너무 고마워!!
이렇게 끝까지 다 대답 받은 건 처음인 것 같아🥺
진짜 너무너무 도움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배송 된당!!! 도움됐다니 다행이얏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 웅 완전 됐어!!
진짜 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급제로 걍 유심만 바꿔 끼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
12:21 l 조회 2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
12:21 l 조회 7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5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
12:21 l 조회 2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7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3
12:20 l 조회 22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7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2
12:20 l 조회 7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1
12:20 l 조회 7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7
12:20 l 조회 15
급한돈 아니라 걍 묵히는중
12:20 l 조회 4
나는 키 145인데5
12:20 l 조회 21
LCK 근데 아겜 로스터랑 같이 아레나 하고 있으면 코칭스탭이겠거니 추측하는게 당연한데
12:20 l 조회 3
조카 6개월 남자아긴데 코어 근육 쩔어1
12:20 l 조회 11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3
12:19 l 조회 8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3
12:19 l 조회 13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1
12:19 l 조회 17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14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5
12:1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