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색이 넘 예뻐.. 근데 아이폰 디자인이랑 카메라는 너무 좋은데 기능들이 나한테는 넘 불편해서 갤럭시로 갈아타려구 했거든 ㅠ 그럼 플립으로 가는게 맞나 으아아아 둘 다 넘 예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