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다는 이유로 계속 약속 깨고 알바 째고 이런 행동 반복적으로 하는 애들 솔직히 좀 그럼.. 그냥 하기 싫거나 귀찮은 일 있으면 아프다고 핑계 대서 회피하는 느낌이야 제일 만만하고 사람들이 뭐라 못하는 핑계니까 ㅋㅋ 그리고 진짜 아픈 사람들은 ㄹㅇ 아픈 티가 나는데 그런 말 달고 사는 애들은 아파 보이지도 않아.. 아프다면서 밥 먹을 땐 그 누구보다 멀쩡해짐
|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
|
아프다는 이유로 계속 약속 깨고 알바 째고 이런 행동 반복적으로 하는 애들 솔직히 좀 그럼.. 그냥 하기 싫거나 귀찮은 일 있으면 아프다고 핑계 대서 회피하는 느낌이야 제일 만만하고 사람들이 뭐라 못하는 핑계니까 ㅋㅋ 그리고 진짜 아픈 사람들은 ㄹㅇ 아픈 티가 나는데 그런 말 달고 사는 애들은 아파 보이지도 않아.. 아프다면서 밥 먹을 땐 그 누구보다 멀쩡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