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5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원래 카페가 그렇게 잘 안되서 내가 가면 진짜 3시간 있으면 손님 1~2명 들어오는 정도였어.. 그래서 둘만 있는 시간도 많아서 이야기도 나누고 하면서 

아 진짜 맛있는데 장사가 잘 안되셔서 속상하다 sns같은걸로 입소문 나시면 진짜 잘 되실거같은데.. 막 이런이야기도 주고받을 정도였단말이야..

근데 그렇게 정말 입소문이 나셔서 유명해지신건 좋은데 배달 주문을 많이 받으시더라구..?

전에 딱 들어가니까 들어가자마자 조금 날카로운 목소리로 포장만 된다는거야 바쁘다고... 

사람들 앉는 테이블까지 포장지 많길래 그날은 뭐 바쁘셔서 예민하신가보다~~ 하면서 그냥 갔는데

다음에 방문했을때는 아는 언니가 에이드 좋아한다길래 여기 진짜 맛있다고 하면서 데려갔어

근데 들어가자마자 짜증섞인 목소리로 아메리카노만 주문 가능해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카페인을 잘 못먹어서 항상 에이드만 먹기도 하고 에이드 먹어보러 온거라 아... 에이드 포장도 안되나요..? 했는데 

자기 앞에 포장하는걸 보라는듯이 눈짓을 하는거야 이런상황인데 뭐 어쩌라고 라는 듯이...

진짜 기분 좋게 아는언니 맛있는거 먹여주려고 갔다가 그런 말을 들어서 정말 기분 많이 상했거든....

장사 잘되는건 좋은데 바쁘다고 짜증을 내질 말던가 아예 이제 배달 전문점을 하시던가...

문을 열어놓고 방문한 손님한테 왜 그러시는지 이해가 안가서 그뒤로 다시는 안가고 있는데 

인스타에 어디서 뭘 주문해주셨어요~~ 하면서 세상 친절한 말투로 올라오는거 보면 참....그거 보고 정이 몇배로 떨어져서 언팔했는데 기분이 좀 그렇네....

대표 사진
익인1
으 그런 곳은 망했으면 좋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저정도로 얘기 나눴으면 얼굴 분명 기억할텐데 저렇게 변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당황스러워서 혹시 날 못보셨나 싶어서 눈까지 마주치면서 혹시 에이드 포장도 안되냐고 물어본건데 저런 반응이셨던거라... 알고도 그러신거같아서 좀 더 기분이 그랬어...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 걍 탕수육만 시킬까
2:07 l 조회 1
역술을 각 잡고 배워본 적은 없지만 혼자 책 읽고 사주 쪼끔 아는 익인데 사주는
2:07 l 조회 1
나 근데 이성볼때 ㅋㅋㅋㅋㅋ이런거 너무 싫음ㅋㅋ....
2:07 l 조회 1
백화점 vip라운지룸이나 명품관 직원들
2:06 l 조회 4
화목한 가정이랑 그렇지 않은 가정중에 뭐가 더 많을까1
2:06 l 조회 7
근장 백만원 넘는거 부럽네....
2:06 l 조회 9
ㅁㅊ 유튜브 프리미엄 개쩌네
2:05 l 조회 14
나자취하는데 에어컨 한번도 안틈
2:05 l 조회 5
카메라 카메라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선물용으로 살 만한 카메라 추천 좀 해주세요!1
2:04 l 조회 5
entp estj 사이 어떰????1
2:04 l 조회 9
소개팅하면 보통 몇번 만나고나서 사귀어??
2:04 l 조회 5
피자주문vs참고 아침에 감튀구워먹기4
2:04 l 조회 3
사주는 빅데이터인가 옛날엔 어케 모은 거임
2:04 l 조회 8
인스타 이 멘트 어떻게 생각함?2
2:04 l 조회 9
경찰준비 빡세게하면 배경없어도 1년안에 가능해?? 1
2:04 l 조회 11
나이드니까 먹는 것도 일이구나
2:03 l 조회 4
하남미사 익들아 있어??🖐 2
2:03 l 조회 14
고딩남자애들 5
2:03 l 조회 11
배는 왜 고픈거냐 짜증나죽ㄱ게ㅛ네
2:03 l 조회 3
재건축 앞둔 상태인데 올리모델링하는 이유가 머야? 3
2: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