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5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알바해서 그런건가...?? 아가들 오면 엄마들이 저기 이모한테 버려달라고 해~ 이러신 적이 많아서 아무렇지도 않음...근데 내 친구들은 이모 소리 충격이래서...!!
대표 사진
익인1
헉ㅇ 나도 충격..한번도 못들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언니 이모 다 들어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다 언니라고 그래서 이모소리 들으면 충격먹을거 같기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손님들이 한 5살인가 그랬어섴ㅋㅋㅋㅋㅋㅋ 충분히 납득했었어 15살 이상 차이났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별 의미없는 호칭이라..딱히 신경 안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모는 괜차늠 어떤애기가 아줌마라했을때는...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 피씨방 알바할때 초딩이 이모 이거 얼마에용 했을때 이모아냐..누나야..ㅠㅠ 했었는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모소리에 흠칫 하지만 따지고보면 15살 이상 차이나니까 이모 맞아서 수긍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00인데 아가들한테는 당연히 이모라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바하기도 하고 조카 일찍 생겨서 초딩 때부터 이모 소리 들어서 아무렇지 않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카가 있어서 이모라는 말을 듣지만 남한테 들으면 순간 흠칫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기들한텐 이모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스무살인데 아무렇지않다..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이모든 언니든 완전 무상관.. 나이로는 애기들한테 이모 맞으니께 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냥 상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왁.... 나도 01인데 아직 이모라고 안들어봐서 그런가 만약에 이모 소리들으면 혼자 마상입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98인데 2년 전에 어린이 관련 알바할 때 처음 이모 소리 들었을 땐 벌써 그런 나이가 됐나 하고 충격 받았는데 이젠 아무렇지도 않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월 너무 빨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힝구.. 하긴 하는데 워낙 애기들이 그러는거라 괜찮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고딩이 그럼 좀..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딩한테 이모소리 듣고 충격먹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뭐 이젠 아이랑 내 나이차보다 그 아이의 부모님이랑 내 나이차가 더 적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 딱히 상관없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고딩들이 그러면은 좀 충격받을지도.. 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힁 싫어...99익 내 친구가 아들한테 나를 이모라했을때조차 충격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20살 때부터 자진해서 애기들한테 이모라고 하고 다녔어 말랑뽀짝 아기들한테 듣는 이모 소리가 그르케 좋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애기들이 이모라 하는 건 익숙해 이제 ㅋㅋㅋㅋㅋ 00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면역이 안 되어있어서 들을 때마다 충격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기들한테는 당연히 이모지 근데 나보다 나이많은사람이 그러는게 듣기 싫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20살때부터 이모 소리 들었는데 그른갑다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가한테는 이모 ㅇㅈ
나보다 나이많은 자녀랑 온 50-60대 손님한테 듣는 건 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ㅋㅋㅋㅋ 이미 17살때부터 고모였어서 애기들이 그렇게 부르는 건 별 생각 안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20살때부터 애기들한테는 이모 소리 들어도 별생각 없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1살인데 충격일 거 같아 이모라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막 미취학아동이면 모르겠는데 초등학교 고학년~중학생 이정도면 ㄹㅇ충격일듯...사실 미취학 아동도 음...이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00인데 애들한테는 이모 맞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00 흠칫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02인데 나도 알바하면서 들어서
아무렇지도 않음 나쁜맘으로 그러는것도 아닌데
거기다 화내는게 더 이상함..굳이? 열낼필요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헥 24살 아직 한 번도 못 들어봄 아이 보호자 분들이 다 언니라고 해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기들이 그렇게 부르면 상관없는데 굳이 굳이 아줌마들이 이모라고 하니까 화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01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딱봐도 아줌마들보다 나이 훨씬 어려보이는데 왜 굳이모라고 부르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97년생 아직 이모 익숙지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키즈카페에서 일했을때도 엄마들이 다 언나 선생님이라 했었거든,, 한번도 이모소리 못들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01이모 소리 들으면 충격일것같긴한데 생각해보면 나 네 다섯살때 외삼촌 군대갔을때라 맞는것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00인데 이모 맞다고 생각..ㅎ 고딩때도 슈퍼맨 이런 거 보면서 누나 아니라 이모라 생각햇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딩...? 은 에바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호칭은 걍 의미부여만 안하면 맘 편해
이러나 저러나.... 야,너 만 안하면 되지 뭐
그냥 하나의 호칭이다 라고 생각하면 기분 나쁠 일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그런 호칭이 들으면 놀라거나 기분 나쁠 정도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본인이 아줌마 아니면 아무 상관 없는거 아닌가 애기들이 애기 소리 듣기 싫어하는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벌써 01이 이모소리 듣는다니 약간 이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람마다 받아들이는건 다른거니까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기들이 이모하면 괜찮은데 중고딩들이 이모하면 좀 충격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유딩 때도 20대는 다 언니라고 불렀어서 이모는 조금 충격일듯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애기들한테는 내가 이모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있는데 4살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첨엔 충격이였는데 나이차이 생각해보니 그럴만두 하게됨ㅋ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스무 살에 처음 들었을 땐 충격이었는데 지금은 그러려니 함ㅋㅋㅌㅌ 나도 40대 분들 이모로 부르는데 똑같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고딩때부터 알바하면서 애기들한테 이모소리 들어서ㅋㅋㅋ 내가 먼저 이모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가들한텐 이모맞아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모는 ㄱㅊ은데 50대정도 되는 아주머니들이 나한테 언니라고 하는건 적응 안 됨 나쁜뜻 아닌건 아는데 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모 맞잖아.. 지금 이모소리 듣기싫은건 뭔 8살 7살차이나는데 그렇게 말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별로 상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애기한테 이모는 그러려니하는데 아줌마 소리 들었을때는 쪼끔 충격이었어...아줌마...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모 들으면 놀랠거같은데 아직 안들어봄 스물셋 ㅇㅅ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5 42->45 많이쪄보이나?
23:24 l 조회 1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
23:24 l 조회 1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1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
23:23 l 조회 1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
23:23 l 조회 2
10시 마감인디 지금 퇴근함 ㄹㅈㄷ
23:23 l 조회 7
동성(女) 사랑 한국과 북미 차이- 헤테로에게 고백 시
23:23 l 조회 2
아 엄마 변기물 안 내리는거 진짜 짜증난다
23:22 l 조회 10
왜 스포츠를 혈세주고 투자하는거야
23:22 l 조회 4
내가 비슷한 꿈을 몇번을 꿨는데 그게 다
23:22 l 조회 3
홍명보 십년아
23:22 l 조회 6
직딩들아 회사에서 애인유무 밝혀??2
23:22 l 조회 9
너네 학창시절 친구들 지금 다 뭐하고 있어? 사회친구ㄴㄴ
23:22 l 조회 4
매직할때 머리감고 가도 돠나??1
23:22 l 조회 6
피부 이렇게 되본적 있는 사람???2
23:22 l 조회 5
너=나야?1
23:21 l 조회 11
입술 필러 왜 이제야 맞았을까1
23:20 l 조회 11
언니들진짜제발조언좀해줘 21살커플이야13
23:20 l 조회 31
여름 블라우스 무슨 색 살까?2
23:2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