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우체국 등기택배 사전접수하고 직접가서 창구에서 중량계산하고 카드결제하고 나서 택배 그대로 그 무게측정기위에 두고 집에왔거든? 생각해보니까 그 사전접수하면 나오는 운송장 스티커도 직접 택배에 내가 안붙인거같은데 직원분이 붙여주신걸까?? 카드결제하고 영수증 주시길래 아무생각없이 받고나왔거든 근데 뭔가 내가 더 해야할일이 있으면 직원분이 붙잡았을텐데 안잡은거면 직원분이 송장 붙이시는건가?ㅜ 아님 내가 잠깐 어디간줄 아신걸까?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