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5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고민되네
대표 사진
익인1
정육점이 질은 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은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격은 마트보다 좀 더 비싸긴 해! 대신 더 신선하고 맛있어 부위도 살코기 원하면 그쪽으로 주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고기 소진이 더 많은 쪽에서 사ㅋㅋ그러니깐 손님이 더 많은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내산 먹겠다 하면 정육점
그냥 수입산 냉동 먹을래 하면 마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기 많이 팔ㄹㅕ서 회전 빠른 곳에서 사면 고기 질이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정육점가서 많이 사 마트 삼겹살들 너무 뼈도 많고 그래서 정육점 가서 뼈 적게 달라구 함 글고 파채도 줘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 자취한지 꽤 됐는데 혼자 고기먹어본적이 없거든ㅋㅋㅋ 오늘 이상하게 먹고싶어서 사려고 했는데 어디가 좋은지 몰라서 글 썼어ㅋㅋ 다들 친절하당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5 42->45 많이쪄보이나?
23:24 l 조회 1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
23:24 l 조회 1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1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
23:23 l 조회 1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
23:23 l 조회 2
10시 마감인디 지금 퇴근함 ㄹㅈㄷ
23:23 l 조회 7
동성(女) 사랑 한국과 북미 차이- 헤테로에게 고백 시
23:23 l 조회 2
아 엄마 변기물 안 내리는거 진짜 짜증난다
23:22 l 조회 10
왜 스포츠를 혈세주고 투자하는거야
23:22 l 조회 4
내가 비슷한 꿈을 몇번을 꿨는데 그게 다
23:22 l 조회 3
홍명보 십년아
23:22 l 조회 6
직딩들아 회사에서 애인유무 밝혀??2
23:22 l 조회 9
너네 학창시절 친구들 지금 다 뭐하고 있어? 사회친구ㄴㄴ
23:22 l 조회 4
매직할때 머리감고 가도 돠나??1
23:22 l 조회 6
피부 이렇게 되본적 있는 사람???2
23:22 l 조회 5
너=나야?1
23:21 l 조회 11
입술 필러 왜 이제야 맞았을까1
23:20 l 조회 11
언니들진짜제발조언좀해줘 21살커플이야13
23:20 l 조회 31
여름 블라우스 무슨 색 살까?2
23:2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