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5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그 이후로 4일을 더 챙겨먹었는데 부정출혈이 일어났어 어떡해 배아파 그 두알 지금이라도 먹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지금 멈춰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멈춰??ㅜㅜ 약 먹는걸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약 먹는 거 멈춰 지금 출혈은 휴약기에 생리 나오는 것처럼 이틀 빼먹어서 나오는 거고 피임효고ㅓ 다시 누리고 싶으면 지금 출혈 나오는 거 끝나고 한 달 쯤 뒤에 나오는 진짜 생리 첫날부터 또 복용해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고마워 그럼 그냥 지금은 생리 하라는 거지 으엥 배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담부터 복용법 잘 보고 먹어 빼먹으면 그 담날 생각났을 빼 바로 한 알 먹고 원래 먹던 시간에 또 먹어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이고 지금 봤다 고마워 익인아ㅜㅜ 난 바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부라니 담부턴 잘 챙겨먹엉 ~~!~!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 엠비티아이 서열 알려줌
23:35 l 조회 1
닭가슴살 추천 좀
23:35 l 조회 3
내일 성적 나오는 날인데 미출결인 강의가 있어.. 괜찮을까?
23:35 l 조회 6
내일 냉동 블루베리 사러 간다
23:35 l 조회 3
피부과 시술 잘 나는 익!! 울쎄라 같은거..
23:35 l 조회 4
나 창문형 에어컨 쓰는데 에어컨 키니까 먼 꿀(?)같은 냄새 남
23:35 l 조회 3
비행기에서 목베개 있어야 한다 하는 익들은
23:34 l 조회 9
노워시트리트먼트때문에 등드름 날수도 잇나…
23:34 l 조회 4
신입인데, 사수랑 대화할때마다 내가 이상한건가2
23:34 l 조회 11
여자들 보통 남사친이나 남자 지인이 일베 드립 이런거 인스스에 올리면 바로 언팔 박던디
23:34 l 조회 9
쌤한테 여친드립치고 데이트 드립치는거 무례한거맞지?
23:34 l 조회 6
하 내가 썸붕냈는데 보고싶어짐...
23:33 l 조회 11
공부하려고 대출 받는 거 에바야?9
23:33 l 조회 21
성형 상담 갔는데 실장님이 자기 가슴 보여줌...ㅋㅋㅋㅋ10
23:33 l 조회 43
와일드씽 보고왔늗네 노래가 넘좋다
23:33 l 조회 9
국민 비상금대출 받아본 익 있어?
23:32 l 조회 4
미용실 워크인 좀 받았으며 ㄴ 좋겠더
23:32 l 조회 5
젤리블리 얼려먹으니까 맛있당ㅠ
23:32 l 조회 3
금수저들도 상대적 박탈감 느끼는구나
23:32 l 조회 15
인팁 있어..?2
23:3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