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86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
이 글은 4년 전 (2021/9/1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자연스럽게 어쩌다보니 의 뜻이 ㅅㅅㅎ사귐이란거 

 

나만 여태 몰랐어...? 

 

 

나방금 매우 충격..ㅋㅋ
대표 사진
익인1
???????? 그게 언제부터 그런 뜻이여...??????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ㅅㅅㅎ사귐이 서서히 사귐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섹후사귐 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아닌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 누가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들은건 남초커뮤익이랑 내 친구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넷사세인데.. 아무도 그렇게 생각안해 말하는 사람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넷사세라기엔 넷에서도 처음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렇게 알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익들은 어쩌다보나의 의메를 머라고 생각하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뭐가있으니 사귄걸텐데 그것조차 너무 얘기안하려는 느낌인 대답이라 넘 의아했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처음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저 대답이 아니면 저 질문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알다가 어쩌다가 호감 생겨서 사귐... 아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쓰니가 말한 것처럼 사용하는 사람도 있을 거고... 아닌 사람도 많을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상대가 저런 대답을 생각해내서 고의로 한다는게 아니라 그렇게 대답하면 대부분 그런 케이스같다는 말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썸일때말고 당연히 고백을 디폴트로 생각하고 물어보는 질문으로 생각했는데 똑같이 저렇게 말하면서 알고보니 별다른고백이 없었ㄷㅏ고 한적들이 있었는데 선스킨십도 있었지만 ㅅㅅㅎㅅ(고백없음)얘기듣고 내가 참 나이가있지ㅜ넘 몰랐구나 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근장 받았으면 담엔 언제 또 받아?
1:35 l 조회 1
공공기관 공직 공무원익들 급여 몇시에 들어오니
1:35 l 조회 2
근장 받는게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
1:35 l 조회 2
밤새우고 회사 가야겠다
1:34 l 조회 4
서른살은 올영 알바 안뽑아주겠지..1
1:34 l 조회 8
와 아랫배가 아픈데1
1:34 l 조회 5
잘 우는거면 여린거야?1
1:34 l 조회 11
참머리 너무 부러워
1:33 l 조회 6
작년에 산 삼성ssd 사려고 했는데 가격 말도안되게 뛰었네 1
1:33 l 조회 6
에어팟4 써본사람 배터리 ㄱㅊ음?1
1:33 l 조회 7
24살인데 엄마가 시험기간 때 공부 안 한다고 잔소리하는데 이거 이상한 거야?4
1:33 l 조회 21
급 충동적으로 맥북프로 샀는데 쓸데가 없어..3
1:33 l 조회 4
스토리에 셀카 올리는 친구들 부러움1
1:32 l 조회 22
근장 우리은행 아직 안들어온익 있어?2
1:32 l 조회 18
다이어터들 하루 순탄수 얼마나 먹어?
1:32 l 조회 2
객관적으로 나름 괜찮은 인생이거든
1:32 l 조회 5
근장 많이받은 비결(?)뭐야2
1:32 l 조회 21
쌉존잘에 모솔도 있더라3
1:31 l 조회 21
육회바른연어 먹고싶어…
1:31 l 조회 13
자라 세일 장바구니 어때?2
1: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