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키 158 남자친구 187정도여서 거의 30차이나거든! 방금 편의점 들어가서 라면사고 계산하는데 계산해주는 아주머니가 쳐다보면서 커플이냐고 물으시길래 그렇다고 하니까 어머 키차이가 너무 많이나네~ 너무많이 나도 징그러~~ 해서 기분나빴어 남친이 한마디 하려는거 내가 끄집고 나왔는데 많이 징그럽나.. 내가 작아서 미안하네 ..쩝
| 이 글은 4년 전 (2021/9/16) 게시물이에요 |
|
나 키 158 남자친구 187정도여서 거의 30차이나거든! 방금 편의점 들어가서 라면사고 계산하는데 계산해주는 아주머니가 쳐다보면서 커플이냐고 물으시길래 그렇다고 하니까 어머 키차이가 너무 많이나네~ 너무많이 나도 징그러~~ 해서 기분나빴어 남친이 한마디 하려는거 내가 끄집고 나왔는데 많이 징그럽나.. 내가 작아서 미안하네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