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식장에서 구조했고 무료분양인데 책임비용15만원 내야한다길래 내고 데려왓는데 찾아보니까 신종펫샵이더라
근데 내가 더 제대로 찾아봤어야했는데 하는 후회는 있지만 데려온거에 대해서 후회는 안해 내가 안데려왔으면 내 아이는 지금쯤 고통받으면서 살았을거니까
|
번식장에서 구조했고 무료분양인데 책임비용15만원 내야한다길래 내고 데려왓는데 찾아보니까 신종펫샵이더라 근데 내가 더 제대로 찾아봤어야했는데 하는 후회는 있지만 데려온거에 대해서 후회는 안해 내가 안데려왔으면 내 아이는 지금쯤 고통받으면서 살았을거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