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723l 0
빵집겸 카페인데 오늘 매출 백만원 넘음
 
1개월 전
익인1
미쳤다… 단체주문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2
악..끔찍해 배달하는 곳도 5시간동안 70넘기면 진짜 바쁜건데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
배달도 있었으면 나 진짜 울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나두 빵집겸카페 배달안하는곳인데 오전다섯시간마다 90넘게 판다 팔면서 울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나 메가커피인데 오전 7:30부터 12시까지 80찍음… 혼자서..ㅋㅋㅋㅋ휴 도망치고ㅍ었다
•••답글
익인13
으아아아아악 지나가던 메가알바생 진심 소리지를뻔..생각만해도 땀나
•••
익인15
혼자서...? 와 문닫고 도망가도 봐줘야해
•••
익인6
진짜 배달 6개 밀리고 사장님 배달가시느라 바쁘고 혼자서 이리뛰고 저리뛰고 진짜 울고싶었어 그래도 막 짜잘하게 아니라 단체주문 많았어서 금액이 커져서 80찍은거라 짜잘하게 80은 너무 아찔해
•••
익인15
와 단체주문이라 다행이네..그래도 배달밀리는거 진짜 땀난다..혼자서 무슨 고생이야ㅜㅜ
•••
1개월 전
익인7
세상에 우럭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도 옛날에 6시간동안 70 팔고 진짜 힘들었는데 대단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와 진짜 나였으면 울면서 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 4시간동안 66만원 팔았을때 ㄹㅇ 뛰쳐나가고싶었음 안그래도 오픈에 혼자 일하면서 할거 겁나 많은데 아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와 나도 130 판적 있는데 샌드위치가게라 d질뻔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와 알바를 안 해 봐서 이 글 보고 들어올 때 오 많이 파셨네 이 생각밖에 못 한 게 넘 웃기고 어이없다
•••답글
익인12
순식간에 뭔가... 세상 물정 모르는 인간 된 것 같아
•••
익인14
22 나도ㅋㅋㅋㅋㅋㅋ 오 사업수완 좋으시다^^ 이 생각 함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6
와 아찔하닼ㅋㅋㅋㅌㅌㅌ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스타벅스 한시간동안 70만원 넘게 팖 살려줘
•••답글
익인19
오 나도 되게 적게 팔았다고 생각함... 보통 일매출 500넘어서....
•••
익인19
가격 차이인가보다
•••
1개월 전
익인18
1개월 전
익인20
와 그정도 매출이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어떻게 그만큼 하냐구,,,
•••답글
1개월 전
익인21
1개월 전
익인22
나 정말 혼자 6시간 동안 100하고 그날 허리를 못핌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만약 배달하는 곳이면 피크타임 주문 6개씩 밀린상황...... 뇌정지 여러번 온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도 전에 빵집알바 할 때 4시간반정도 근무하고 60만원 팔았었다... 물론 한번에 많이 사간 손님이 있었지만 그래도 눈물났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주문 엄청 밀릴때 심장 두근거리고 식은땀 남 머리 어지럽고... 내 마지막 알바가 벌써 1년전인데도 그 느낌이 생생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다리 개아프겠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우리집 강아지가 애인 물건을 부셨어ㅠㅠ 제발 들어와주라 심각해😭😭636 1:53 32937 4
이성 사랑방 동거하는 익들 ㅅㄹㄷ어디에 두고 써?261 10.22 19:10 41004 6
잡담 아니 ㄹㅇ 이 사진 어떻게 보여? 대국민몰카같음267 0:34 8722 4
잡담 비흡연자님들 화내지 말고 들어와주세요...328 10.22 18:43 4288 3
웹소설/기타 뻐렁참을 어쩌지 못하고 하는 >야불담귀< 나눔!!!50 10.22 17:15 6283 2
45995030 아파트리모델링 원래 토요일에도 해? 11:08 1 0
45995029 밥 강요하는거 진짜 싫다 11:08 1 0
45995028 요즘 낮에도 기모후드입어도 안더우려나??? 11:08 1 0
45995027 치과 잘알들! 인레이 해야된다는데 11:08 1 0
45995026 이성 사랑방/ 연락 싫어하는 둥들 11:08 1 0
45995025 이 옷 너무 대놓고남자거같애? 11:08 5 0
45995023 근데 진짜 남의 카톡 프사나 이런거 캡쳐하는 사람들 꽤있음 11:07 7 0
45995022 익들아 나 머리 감고 빗을 때마다 이정도씩 빠지는데(머리카락 사진주의) 11:07 5 0
45995021 친한친구가 본인 좋아하는 거 알면서 선 제대로 안 긋는 것도 어장이야? 11:07 6 0
45995020 시험 볼 때 모자 쓰고 가도 돼?? 11:07 3 0
45995019 꼬꼬무 재방보는데 형제복지원 원장도 나쁘지만 11:07 13 0
45995018 나 백신접종룩 입었어,,,,! 11:07 21 0
45995017 여기 집 어딘지 아는사람있어? 11:07 12 0
45995016 백신 월요일에 맞았는데 아직두 부어있고 간지러워ㅠㅠㅠ 11:06 3 0
45995015 익들 커피 화단에 버리는거 어떻게 생각해..? 11:06 8 0
45995013 국수나무 메뉴 골라주331 11:06 13 0
45995012 오늘 나가는엑들 아우터 뭐입어??2 11:06 8 0
45995011 속방구 죽이고 싶다 11:06 8 0
45995010 첫 코로나 검사하고 왔어 엉엉;ㅁ; 11:06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11:06 ~ 10/23 1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11:06 ~ 10/23 1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