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47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4년 전 (2021/9/19) 게시물이에요
하 그렇다고 해외 가자니 경력 쌓아야하고 맨몸으로 돈도 없이 갈 수도 없으니..... 그렇다고 4년 꾸역꾸역 참아서 다녀서 면허는 따야하는데 지금와서 때려칠 수도 없고.... 공무원은 안끌려서 공부 더 열심히 안할 것 같아 진짜 어쩌지 하루하루가 진로 고민 중ㅠㅠ 남들은 간호학과 오면 앞길 고민도 취업도 쉬우니까 부럽다는데 왜 난 아니냐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해보고 판단해 막상 해보면 길을 찾을지도 안 맞으면 그때 또 다른 길을 찾을 수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습 나간거 생각해보면 잘 적응할까 싶긴 해ㅋㅋㅋㅋㅋ 내 성향이랑 한국 간호사는 정 반대인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 과에는 왜 온건지 물어봐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의 권유 아닌 권유랑 내가 갈 수 있는 인문 대학을 생각했을 때 그 대학에서 내가 안정적으로 취직할 수 있을지 그거 보거 온거지 뭐ㅋㅋㅋㅋ 간호사에 대한 큰 꿈이 있어서 온건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임상 해보고 안 맞으면 딴 거 하는 거 추천..
나도 임상 오기 싫었는데 나름 할 만 해서 다니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실습이랑 임상은 다르려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다르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습때 안맞아 보였어도 막상 임상 나가면 또 다르려나...? 하 별거 안해도 병동 가면 기빨리고 아 이건 아니다 싶었는데 또 막상 일하고 다른 병동 가면 다를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실습 때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일 시작하고 나니까 초반엔 좀 버겁긴 했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실습할 때 괜찮았다가 막상 시작하고 힘든 케이스는 들었는데 나처럼 실습 다닐 때 힘들어했는데 임상 나갔을 때 만족한 케이스 못봐서 더 두렵다ㅠㅠㅠ 하 익인이 대단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보통 쓰니 같은 경우는 아예 처음부터 임상을 안 가는 경우가 많으니까..ㅠㅠ 일단 진로를 정확하게 정한 게 아니라면 임상 한 번 해보는 것두 추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
14:16 l 조회 2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3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14:15 l 조회 11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1
14:15 l 조회 9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1
14:15 l 조회 11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6
햄버거집에서 음료 먹다가 얼음 다 없어지면 얼음 더 달라고 해도돼?1
14:15 l 조회 6
한여름에 목감기 옮았다
14:15 l 조회 3
퇴사 후 후임자 연락 언제까지 받아주지3
14:15 l 조회 7
나이든 인간들 하나부터 열까지 스스로 못하는 이유 뭐라 생각해?1
14:15 l 조회 5
연예인급의 갓반인 훈녀훈남 본적 많아?
14:14 l 조회 4
잡플래닛 2.3 안가는게 맞지 ?1
14:14 l 조회 7
아니 국장 대세일 맞냐
14:14 l 조회 22
인감 등록하려고 인감 찾아보는 중인데 디자인 마음에 드는 게 없네
14:14 l 조회 3
아니 팀장이 맨날 주말이든 퇴근이후든 업무요청오는거 다 받으니까
14:14 l 조회 6
하닉 지금 사려니까 왜 또 올라가냐5
14:13 l 조회 38
폐급 신입일때 했던짓7
14:13 l 조회 19
취업할때 컴활 1급 필수야????ㅜㅠㅠㅠ4
14:13 l 조회 17
근데 지금 환율 엄청 올라서5
14:13 l 조회 43
뉴스기사에 꼭 사진을 넣어야하는거겠지?3
14: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