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51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5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나한테 하는 말이 코로나 완치 된 애들은 항체? 같은 거? 몸이 기억 한다고 했나 암튼 그래서 백신 안 맞아도 코로나 걸릴 확률이 낮아진대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걸려도 맞으라고 권유하던데 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나도 이렇게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아서 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맥락에서 나온 댓글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맞던지 말던지 알아서 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맞냐 아니냐를 물어본건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 제대로 읽은거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COOL한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화를 여기서 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침부터 화가 많네; 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항체도 백프로 생기는건 아니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항체 검사해봐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는 백신 안 맞으면 아니꼽게 보는 익들 많아서 이런 글 올려도 긍정적인 반응 못 얻을듯… 근데 뭐 코로나 걸리고 나서 항체 생기면 당연히 안 맞아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백신의 원리가 그런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코로나는 변이가 계속 생기지 않아? 그래서 걸렸던 사람 또 걸리고 그랬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마도 그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기랑 비슷하지 않아? 감기 한 번 걸렸다고 안 걸리지 않잖아? 다른 감기가 걸리지..글구 변이가 있는데..얘에 대한 백신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면역력 컨디션에 따라서 같은 감기라도 바이러스가 달라서 똑같이 걸릴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느기간까진 걸리지도않고 옮기지도 않는다고 들었는데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걸린사람이 백신맞으먄 슈퍼항체 머 그런거 댄다 하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변이때문에 아예 안걸리는건 아니더라도 뭔가 낮아지긴 할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차 한 번 맞은 거랑 비슷하다고 했던 것 같은데… 우리가 1차 맞고 효과 좀 수그러들 때 2차 맞는 것처럼 코로나 완치하고나서도 효과 있다가 기간 지나면 수그러들걸?? 근데 아마 항체 검사 하면 나올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걸렸다 나왔는데, 한 두어달 지나서 맞으라고 권유받음. 나오고 나서는 항체가 몸에 남아있고, 죽은 바이러스 찌꺼기도 남아있다고. 좀 나중에 맞아야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무서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이러면 나는 뱉어내야돼??
11:17 l 조회 1
여잔데 등빨 개큼..
11:17 l 조회 1
집 문 앞에 바퀴벌레 시체 있음
11:17 l 조회 1
하닉 불과 몇일전에 일주일도 아니고
11:17 l 조회 3
6월에 돈났다
11:17 l 조회 2
근데 주식으로 1억벌어도 크게 변하는건 없지않냐
11:17 l 조회 5
애기 있는 익들 있어?
11:16 l 조회 4
정보/소식 송영길, 美 워싱턴DC서 한국계 영 김 등과 면담…韓 기업과 간담회도
11:16 l 조회 2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
11:16 l 조회 3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4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3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6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2
11:15 l 조회 5
너무 심심한데2
11:15 l 조회 5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
11:15 l 조회 10
내 하닉 어캄2
11:15 l 조회 20
주식 어플 뭐 써? 토스말고 다른곳 쓰는익들 추천좀
11:15 l 조회 3
딸같은 며느리 타령하면 찐딸래미 처럼 행동하면 돼1
11:15 l 조회 17
나 임테기 한 번만 봐줄 수 있을까 1
11:15 l 조회 14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