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12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4년 전 (2021/9/24) 게시물이에요
신입 3개월차고 

 

 

 

한달까지는 ㄱㅊ았는데 팀 합체 되면서 팀장 바꼈는데 

 

 

 

8시 50분까지 와달라고 그랬는데 몇번 2-3분 늦었는데 늦어놓고 화장실 가는것도 뭐라고 했고 그래서 내가 저번주쯤에 고치려고 30분 전 이틀정도 그렇게 왔었는데 저번주에 백신 1차 맞고 월요일까지 휴가였는데 화-금 계속 열나서 새벽?아침에 전화로 당일 연차 사용해야될 것 같다고 말씀 드렸고 중간 중간 카톡 온거 대답하고 그랬음  

 

 

 

그러다가 이번주 연휴 월화수 있었고 과장님이 수요일쯤에 몸상태 어떤지 목요일에 출근할수있는지 연락 달라 그랬는데 내가 아직 안줬었음 그래서 과장님이 오후 1시쯤에 몸 어떠냐고 출근 할 수 있겠냐고 물어봄 그래서 출근 가능하다고 근데 발목 주말에 삐었다고 일끝나고 병원 갈거라함 알겠다함 

 

 

 

그러다가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발목 ㄹㅇ 팅팅 붓고 걸을수 없어서 당장 전화 드림 오전 반차 사용해야될 것 같다고  

 

 

 

그랬더니 전화 말투서부터 띠꺼운게 느껴짐 알겠다함 

 

그래서 병원 가서 부목까지 하고 절뚝이면서 회사 왔는데, 반차가 2:30까진줄 알고 20분에 왔음. 오늘 또 늦어서 예전꺼 들먹 거리면서 대표님한테 계속 보고를 날렸나봄 

 

그러더니 과장님이랑 미팅하는데 나는 더이상 신뢰가 많이 떨어졌다 어쩌고 저쩌고 아팠을때 태도랑 미안한 마음 안가져보이는거랑 일하는데 그냥 일줘서 일하는거 같다고 근데 이 얘기를 대표한테 그대로 했나봄 

 

 

 

내가 책임감 없이 일 다니는 거 같아보였나봄 

 

 

 

대표님 말씀은 

 

 

 

팀 합체 되면서 어쨌든 과장 바꼈고 이 과장이 좀 군대식 스러운 과장일 수도 있다  

 

 

 

선택의 길이 두가지 있는데 

 

 

 

첫번째는 아예 너가 태도를 바꾸고 정말 미친듯이 열심히 해서 팀에 융합되는 거랑 (중간에 잘 가다가 또 트러블 생길수도있음 결과는 모르는데 그냥 노력하는 방안) 

 

 

 

두번째는 그냥 퇴사하는거 

 

 

 

대표는 너가 잘못된 행동을 하고있는게 아니라 성향이 안맞는거라함 

 

 

 

근데 팀내 분위기 싸한건 사실 ㅋㅋ 

 

 

 

어쩔래? 

 

 

 

나도 뭔가 내가 너무 한거 같아서.. 

 

 

 

난 더 다니고 싶은대 솔딕히 나때문에 팀분위기 망친거 같기도하고 무섭다 인간관계 트라우마 있어서 

 

 

 

따돌림 당하면 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직장생활에서 제일 중요한건 난 사람이라고 보는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사가 답이야? 일자리 구해지긴 할까? 현실 조언 좀 주라.. 자기전까지 정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직준비를 일단 하고 다음 직장이 구해지면 합격통보받는날 2주 뒤 출근으로 합의보고 지금 직장에 퇴사하겠다고 말해 그 전까지는 퇴사 얘기 꺼내지 말구 그냥 버티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여기 회사에서 퇴사할거면 빠르게 정리해야 양쪽에 좋다고 그런식으러 얘기하더라고... ㅜㅜ 솔직히 버티는건 에바지? 상황 봤을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약 사장이 그렇게 말한거면 팀장이 사장한테 너랑 같이 일 못하겠다고 말했을 가능성도 있어보인다. 나가달라고 돌려 말한건데 사실 그렇게 돌려 말해도 안 나가면 그만 이거든. 나라면 다음 직장 구해지기 전까지는 버텨보긴 할텐데 이미 그 팀장 눈밖에 나고 괴롭힐거 같기도 해서 금전적으로 많이 힘든게 아니면 먼저 나오는것도 괜찮을거 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금전적으로 문제가 되긴하는데 솔직히 나도 무서워,, 내가 약속을 잘 안 지킨 것도 있지만 ..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회사에 팀장이 팀원 너무 미워해서 일부러 일 이상하게 주고 사장한테 같이 일 못하겠다고 해서 그 직원한테 나가주는게 어떻겠냐 돌려 말했는데 그 직원이 절대 내 발로는 안 나간다 짜르고 실업급여 달라고 배째라 해서 3달월급 위로금처럼 주고 내보냈는데 고용법으로 신고해서 아주난리였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용법으로 신고가 가능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그당시에 야근하고 돈 못받고 뭐 그런걸로 ㅎㅎ 암튼 쓰니가 크게 잘못한거 없어보이고 그거 가지고 나가는게 어떻겠냐 말 나오는정도 아닌데 팀장이 오바해서 말했더나 윗댓처럼 내보내달라고 했거나 그랬을거 같은게 내 생각이야. 근데 이건 내 궁예니까 ... 또 확실히 이게 맞다라고 말할수가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혹시 퇴사한다면 오늘 근무는 풀로 다 하고 퇴사하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퇴사한다고 오늘 말해도 오늘 당장 가라 그러진 않지 않아 ? 보통 언제까지 나와라 그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전에 말해달랬는제 퇴사하게된다면 그냥 나가고싶은데 말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리 봐도 상황이 안 좋은 건데 걔네 입장에서 보면 날로 먹네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음. 아 이건 널 탓하는 게 아니다 나도 몸 약한데 사회생활하면서 욕 많이 먹어서 그럼..ㅜㅜ 차라리 말 없이 당장의 분위기가 안 좋은 거면 니가 열심히해서 시간 지나고 풀릴 수도 있는데 대표가 얘기하는 거 봐선 걍 완곡하게 권고사직 한 거나 가깝다고 본다ㅜ 이미 신뢰가 깨진 건 어쩔 수 없고 니가 뭘해도 회복되기 힘들듯.. 나라면 퇴사할 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 162cm면 몇 kg이어야 날씬해보일까?
22:39 l 조회 1
자담 맵슐시킨거 드디어 왔다
22:39 l 조회 1
해외거주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22:39 l 조회 1
피부과 시술 받는데 액체 막 튀고 그랬는데 대충 한건가?
22:39 l 조회 1
해병대 나온 사람 인식이 그렇게 많이 안좋아??
22:39 l 조회 1
식당 자영업자익 오늘 토스 포스기 안돼서 미칠뻔;;
22:39 l 조회 2
운동하는 익들아 홈트 이정도면 효과 있을까❔
22:39 l 조회 3
너네라면 둘 중 누구랑 진지하게 만나볼 거 같아
22:39 l 조회 2
냥발 vs 멍멍이발 골라줄사람1
22:39 l 조회 3
이제 반도체장 끝난거야???
22:38 l 조회 10
미친 나 내일 처음으로 로쏘나가 얘들아
22:38 l 조회 4
내가 너무 부정적이고 피해의식있는거야? 1
22:38 l 조회 7
너넨 남친이 피방가는거 ㄱㅊ음?1
22:38 l 조회 12
10년생인데 친구중에 한명이 싸이월드 시절을 너무 동경?함 ㅠ
22:38 l 조회 7
먹방유튜버들은 계란을 왤케 잘 구움
22:38 l 조회 2
주식 병합된다고하고 거래정지됐는데 +2000% 뜨는데 1
22:37 l 조회 11
8키로 차이면 얼굴 차이 엄청 심해?1
22:37 l 조회 8
도쿄사는데 방금 지진 6인가 5짜리 옴 4
22:37 l 조회 11
X 터진건가?1
22:37 l 조회 9
다우니 호텔 두개 무슨 차이야? 섬유유연제
22: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