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냥 교내 배드민턴 대회 나가는 것도 떨려해.. 방금도 대학 합격예측 본 것만으로도 개떨려...긴장 줄일 수 있는 법 없을까... 면접 때도 손 발발 떨리는 거 아닌가 몰라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