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책/독서
책 전체를 필사해보는 건 아니고 좋은 구절만 따서 하는 거지? 타자로 치는 건 필사 효과 없고 손으로 쓰는 게 훨씬 좋으려나? 필사가 문장력 늘리는 데 좋다길래 해보려구!| 이 글은 4년 전 (2021/9/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책/독서 책 전체를 필사해보는 건 아니고 좋은 구절만 따서 하는 거지? 타자로 치는 건 필사 효과 없고 손으로 쓰는 게 훨씬 좋으려나? 필사가 문장력 늘리는 데 좋다길래 해보려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