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40412l 10

같이 알바하는 알바생이 키도 크고 누가봐도 엄청 잘생기고 운동도 꾸준히 해서 몸도 좋아서 인기 누가봐도 많을것 같은데 나한테 주말에 시간 있냐고 물어보면 어떨것 같아??

추천   10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21일 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얘들아 대타였어... 😢
•••답글
22일 전
둥이1
22일 전
둥이2
신천지인가?
•••답글
둥이5
22ㅋㅋㅋㅋ
•••
둥이13
아핳핳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6
33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22
ㅋㅋㅋㅋㅋㅋㅋ미쳐 ㅋㅋㅋㅋㅋ
•••
둥이24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둥이29
ㅇㄱㄹㅇ
•••
둥이32
44ㅌㅋㅋㅋㅋㅋ
•••
둥이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
둥이42
앜ㅋㅋㅋㅋㅋ신박ㅋㅋㅋㅋㅋ거기까지 생각하다닠ㅋ
•••
둥이55
엌ㅋㄱㅋㄱㅋㄲㅋㅋㅋㅋ 그럴싸함
•••
둥이57
555555 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74
ㅇㄱㄹㅇ 시간 있으세요? 부터 경계함ㅠ
•••
둥이7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왜...?
•••
둥이76
ㅋ ㅋㅋㅌㅌ탙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둥이78
이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79
아 이거 레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8
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9
어머조아 하고있었는디 이댓보고 아~그렇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ㅌㅌ
•••
둥이95
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02
ㅋㅋㅋㅋㅋ소름
•••
둥이12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신천지까지는 아니여도 의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이생각함
•••
 
22일 전
둥이3
나한테 뜯어먹을 거 있나?
•••답글
22일 전
둥이4
일단 의심부터 할듯 ㅋ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둥이5
친구 소개시켜달라고 할라그러나
•••답글
22일 전
둥이6
어장인가??? 나를 왜???? 이럴듯
•••답글
22일 전
둥이7
나 그런 비슷한 생황에서 지금 남자친구생겼는데
•••답글
둥이202
22일 전
둥이8
외모 안 보는 사람일 수도 있지 겉모습이 아니라 내면에 반해서 평범한 얼굴도 이뻐보일 수도 있음 길가 보면 뚱뚱한 여자가 잘 생긴 남친 데리고 다니고 그런것도 많이 보니까 꼭 외적만 중요한 건 아니더라
•••답글
22일 전
둥이9
날 어지간히 편한 친구로 생각하나...? 아님 진짜 나한테 호감있나? 여러가지 생각 들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둥이10
친구하자는건가? 싶을듯
•••답글
둥이10
그 전에 뭔가 있었으면 얘 나한테 호감있겠다 싶겠고
•••
21일 전
둥이11
그냥 친구로 놀자는 줄 알듯ㅋㅋ 이성적 호감 그런거 전혀 생각못할듯ㅋㅋㅋㅋ
•••답글
글쓴둥이
그치...? 나한테 막 호감 있어서 데이트하자고 그런거 아니겠지...?? 하 ㅠ...
•••
둥이11
노노 나 전남친 글케 사귐ㅋㅋㅋㅋ 내가 계속 철벽치고 친구처럼 대해서 긴가민가했고 꼬시는데 힘들었대ㅋㅋ 안 좋게 헤어지긴 했지만...ㅎ 진짜 관심일수도 있어!
•••
글쓴둥이
후... 일단 일말의 희망이라도 걸어본다... ㅠ
•••
22일 전
둥이12
모야 나만 김칫국 한사발에 영어유치원까지 가...? ㅋㅋㅋㅋ큐ㅠㅠㅠㅠ ㅋㅋ큐ㅠㅠ
•••답글
22일 전
둥이14
딱 저것만봐서는 의미부여안됨 오히려 잘생긴애들이 여사친많은데 선같은거잘지킴
•••답글
22일 전
둥이15
날...왜⸌◦̈⃝⸍ʷʰʸˀ̣ˀ̣ˀ̣...? 그래도 일단 좋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둥이17
알바 대타 안해요ㅠ
•••답글
둥이18
이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고증ㅠㅋㅋㅋㅋㅋㅋ
•••
둥이23
왁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 ... 근데 난 진짜 대타물ㅇㅓ본거였음 흑흑ㅋㅋㅋㅋㅋ
•••
글쓴둥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내가 대충 스케줄 보고 말해주겠다고 둘러댔는데 진짜면 어떡하냐고 ㅠ...
•••
둥이3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눈물난다고 남의 사생화루일케 써놓으면 어캄
•••
둥이33
ㅇㄱㄹㅇ ㅠㅠㅠㅠㅠ
•••
둥이36
나도 이생각부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3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아생각함 ㅋㅋㅋㅋㅌ
•••
둥이55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
둥이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8
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01
ㅇㄱㄹㅇ ㅜ 이거 달려고 들어옴
•••
둥이124
나도ㅋㅋㅋ
•••
둥이164
와 ㅇㄱㄹㅇ
•••
둥이169
z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80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85
아 미쳤어 너무 웃겨
진짜 싫어요 저 학원다니기로했어요 방금 ㅠㅠ

•••
 
22일 전
둥이18
에? 저요? 저한테 하신말이에여?? 라고할듯
•••답글
22일 전
둥이19
놀리는건가 싶을듯
•••답글
22일 전
둥이20
음 …. 상상조차 안된다
•••답글
22일 전
둥이21
내 숨겨진 매력을 발견한건가?ㅋ 라고 생각할듯
•••답글
22일 전
둥이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 재밌다 저거처럼 장난식으로라도 폰 안사요 보험가입 안해요 종교 생각없어요 라고 할듯 그럼 그쪽에서 더 확실하게 대응을 하겠지
•••답글
22일 전
둥이26
평소에 접점도 없던 사이라면... 알바 대타 물어보는거일거같음
•••답글
둥이37
2222ㅠㅠㅠㅠㅠ왜냐면 약속 잡기전에 번호를 물어봐서 연락하고 그담에 만나자하지않아?
•••
22일 전
둥이27
안친하면 내 주말 스케줄 알아서 뭐하게; 싶고
친하면 암생각 없을듯

•••답글
22일 전
둥이28
뭐가 됐든 호감 있어서 얘기한 건 아니라고 생각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볼 일 있곗거니
•••답글
22일 전
둥이31
이성적 호감은 아닌듯
•••답글
21일 전
둥이35
머야 나 조아하나ㅋ 어장은 아니겟지
•••답글
21일 전
둥이39
평소에 안 친했으면
1. 친구로 친해지고 싶나?
2. 대타 얘기하려고 하나?
3. 무언갈 전도하려하나?
싶을듯... 이성적 호감인가 찰나에 그 생각 들 순 있어도 절대 확신 못하고 의심할듯

•••답글
둥이39
에이... 다른 볼 일 있겠지 이럴듯
•••
21일 전
둥이40
좋……다…❤️‍🔥
•••답글
21일 전
둥이41
헐 얘나한테 반햇나ㅋ
•••답글
21일 전
둥이42
자초지종을 물어보고 귀찮거나 이유가 별로면 바쁘다고 둘러댈 것 같아..만약 헬스장 포섭이라면 좋아할듯
•••답글
21일 전
둥이43
일단 알바대타인 거 같음! 친해지고 싶은거라도 보통 갑자기 만나자고 안하지않나?!
•••답글
21일 전
둥이44
주말에 시간 있냐는건 진짜 알바 대타인디..???
•••답글
21일 전
둥이45
김칫국 사발은 무슨 대야로 drink
•••답글
21일 전
둥이46
헉 뭐지 옷 뭐 입지
아닠ㅋㅋ 데타는 ㄹㅇ 생각 못 했는데 대타 물어보는 거면 억장 무너짐

•••답글
21일 전
둥이47
쓰니가 예쁘거나 매력있는거 아냐??
남자는 관심없음 절대 돈이나 시간안쓴대

•••답글
21일 전
둥이48
일단 좋은데 나한테 왜 그러지...? 싶을듯
•••답글
21일 전
둥이49
그냥 물어볼듯 ㅋ왜냐고
•••답글
21일 전
둥이50
왜 ...? 왜 ....? 이러다 놓치면 나만 손해니까 나가긴 무조건 나갈듯 ..
•••답글
21일 전
둥이51
21일 전
둥이52
왜? 라고 뭉어봉 거 같아 ㅋㅋㅋ
그 뒤에 뭔 말 하겠지… 데이트면 ㅇㅋ 하고 .. 뭐 만나서 밥 먹자, 영화 보자 이런 거면 오 조아 그래~ 하는데 그거 아니면 바쁘다 할 거야..

•••답글
21일 전
둥이53
아껴쓰라고 드립치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의심
•••답글
21일 전
둥이54
알바 대타아냐 진심?
•••답글
21일 전
둥이56
나 모쏠시절에 알바 같이 하던 남자애가 주말에 시간 잇냐그러더니만 카페 데려가서 한다는 말이 내 친구 남친 있ㄴㅑ그랫엇당 ㅜ 나 평범 남자 훈훈 내친구 짱ㅇㅖ
•••답글
둥이61
슈바 그냥 물어보면도ㅑ지 왜 굳이 주말에 불러내ㅜㅠㅠㅠㅠ커피는 남자가 샀지? 제발
•••
둥이56
웅 나름 걔가 부탁하는 입장이어서 그랬나바
•••
둥이56
걔 만나러가면서 친구한테 주접은 다 떨엇는데 ㅜ ㅎㅎㅎㅎ
•••
둥이64
친구랑 사겼어?
•••
둥이56
둥이64
56에게
와 훈훈만돼도 짱예랑
사귀는구나

•••
21일 전
둥이58
아 난 알바에 왜 그런 사람 없지 무슨 알바해...? ㄴㅏ 진짜 그런 곳으로 가고싶다 나 카페알바익인데
•••답글
21일 전
둥이59
21일 전
둥이60
다단계 신천지 납치 알바대타 대출이 목적인가
•••답글
21일 전
둥이61
(뭔데…? 하는 눈빛으로 보면서)왜…?
•••답글
21일 전
둥이62
왜????? 용건 있어???? 이럴 듯ㅋㅋㅋㅋㅋ 요새 워낙 세상이 흉흉해서
•••답글
둥이62
아니면 대타 부탁하려는건가 싶을듯
•••
21일 전
둥이63
(불안) 물어보면 바로 왜요…?라고 역으로 물어볼듯
•••답글
21일 전
둥이66
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뭐지
속으로 대혼란 밖으로는 응? 왜? 하고 태연한 척 되물어봄

•••답글
21일 전
둥이68
개이득....
•••답글
21일 전
둥이69
음 첫번째론 알바대신 해줄수있나 물어보려나? 생각함
•••답글
21일 전
둥이70
뭐지 왜지 싶을거같애
•••답글
21일 전
둥이71
ㄹㅇ 알바 대타 얘기할 것 같다...
•••답글
둥이71
나같으면 시간보고 알려드린다하고 그런데 왜냐고 물어볼 듯
•••
21일 전
둥이72
대타...물어보려고?!
•••답글
21일 전
둥이73
대타구하나..
•••답글
21일 전
둥이77
그래서 결말 있으면 알려줘 윤평범익 지금 궁금해 미치겠어 …..
•••답글
21일 전
둥이80
오케 가는ㄱㅓ야~!
•••답글
21일 전
둥이81
그자리에서 왜요부터 물어봤을듯..
•••답글
21일 전
둥이82
은근슬쩍 왜냐고 물을듯..
•••답글
21일 전
둥이83
나한테 관심있나 생각할 거 같은데ㅋㅋㅋㅋ 얼굴 마니 안보나..? (나였으면)
•••답글
21일 전
둥이84
어...뭐지? 일단 집에 있는다말해볼까?
•••답글
21일 전
둥이85
부탁할거있나..? 싶을듯
•••답글
21일 전
둥이86
헉 모징 설마 나한테 관심있나?? ㅎㅅㅎ 이라고 생각할 것 같애
•••답글
21일 전
둥이87
일단 시간 비는지 안 비는지 안 알려주고 왜냐고 물을 듯
대타 부탁할 것 같은 의심이..

•••답글
21일 전
둥이90
그냥 아무 생각없이 만나러 가..
•••답글
둥이90
바쁘면 거절하고 아니면 가고
친해져서 나쁠 건 없잖아?

•••
21일 전
둥이92
와 진심 알바 대타 아님? 너무해[email protected]@@!!!!!!
•••답글
21일 전
둥이93
21일 전
둥이94
익이나 그래서 후기 알려줘.. ㅎㅎ
•••답글
21일 전
둥이96
전우치인가? 야오치? 우리야오치님
•••답글
21일 전
둥이97
넌 내가 갖겠어
•••답글
21일 전
둥이98
오 머지 이시키? 의심할듯
속이시커먼 백로인가 할듯

•••답글
21일 전
둥이99
ㄹㅇ 알바대타 물어보나싶어서 바로 시간없다할듯
•••답글
21일 전
둥이100
대타때문에 아닐까
아니면 개이득

•••답글
21일 전
둥이103
나도 신천지밖에 생각안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도 우리지역 신천지 많아가지곸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21일 전
둥이104
이유를 그냥 물어보지ㅜㅜㅋㅋㅋ
근데 설레겠다ㅜㅜ ㅎㅎ

•••답글
21일 전
둥이105
오 뭐지? 할듯 의심 아닌 의심ㅋㅋ
•••답글
21일 전
둥이106
ㅋㅋㅋ나 만만하게 보고 이상한 부탁할 것 같아서 일단 경계
•••답글
21일 전
둥이107
망상의 끝을 달릴듯 ㅎㅎㅎ
•••답글
21일 전
둥이108
학 잘생겼다고 그럼 무조건 친구만든다는 생각으로 친해져서 남친으로 만들어버려야함
•••답글
둥이108
ㅋㅋㅋㅋㅋㅋ 본 목적은 남친삼고싶다 ,,, 이지만 친해질땐 친구만드는 심정으로 해야 좋은 ^^
•••
21일 전
둥이109
다단계하나???
•••답글
21일 전
둥이110
잘생겼으니까 마냥 좋다가 생각할수록 걍 부탁할거 있나 싶을듯
•••답글
21일 전
둥이111
알바 대타 가능하냐고 물어보는더 아녀?ㅠ
•••답글
21일 전
둥이112
갑자기 물어본 거면 대타 같긴 한데 관심일 수도 있지 머
•••답글
21일 전
둥이113
없다하고 썰 풀 듯
•••답글
21일 전
둥이115
뭐지 싶긴하지만 심장은 겁나 뛸듯 ㅠㅠㅠㅠ
•••답글
21일 전
둥이116
상황보니까 100프로 대타 같긴 한뎈ㅋㅋㅋㅋㅋ
나도 ㄹㅇ평범에 친한 남사친들은 ㄹㅇ못생겼다고 하는데 알바에서 잘생긴 남친 만나서 잘 만나고 있어!!!!!! 얘가 먼저 들이댐
커플 사진 첨 올렸을때 애들이 ??? 하고 남친 사진만 프사하면 당연히 연예인 사진인 줄 알정도로 얼굴 차이 많이 나 ㅜ

•••답글
21일 전
둥이117
알바 대타 구하나...
•••답글
21일 전
둥이118
이유부터 물어볼 듯
•••답글
21일 전
둥이119
일단 왜..?
•••답글
21일 전
둥이120
알바 대타 뛰어달라는건가
•••답글
둥이122
22 ㅋㅋㅋㅋ딱이생각하면서 내려옴
•••
둥이129
와 대박
•••
21일 전
둥이121
경계하면서 그래도 일단 만날래ㅎ
•••답글
둥이121
아미친 알바대타면 개속샅
•••
21일 전
둥이123
하여간 내 매력
•••답글
21일 전
둥이125
왜요? 가 먼저나올듯 ㅋㅋㅋㅋㅋㅌ
•••답글
21일 전
둥이126
좋징 근데 그냥 친구처럼 편하게 생각할거 같앜ㅋㅋㅋ혼자 김칫국 마시는거 같아서
•••답글
21일 전
둥이127
오 하고 네!있어요 보내놓고
속으로 주말알바 대타 해달라고하면 사형이다 생각할듯

•••답글
21일 전
둥이128
돈 없어요
•••답글
21일 전
둥이130
?? 라고만 먼저 보내봐
•••답글
21일 전
둥이131
부탁있나? 어지간히 심심한가? 혹시 스토커떼기용...?
•••답글
21일 전
둥이133
나중에 뭔지 알려줘 넘 궁금 ㅋㅋㅋㅋㅋㅋ
•••답글
21일 전
둥이134
난 백퍼 대타로 알고 시간 없다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214
둥이 정답이였다
•••
21일 전
둥이135
구근두근
•••답글
21일 전
둥이136
21일 전
둥이137
21일 전
둥이139
일이 있다고 하고 왜냐고 물어볼듯 대타일 것 같긴해서...
•••답글
21일 전
둥이140
앗 왜요?? 부터 나올듯 일단 경계...
•••답글
21일 전
둥이141
아직 답장 안왔어? 넘 궁금해..
•••답글
21일 전
둥이142
호출하고 갈게 궁금해...
•••답글
21일 전
둥이143
왜냐고 먼저 물어볼것 가터
•••답글
21일 전
둥이144
걍 먼일이지 뭐지 싶을듯? 훈훈라고 잘생겼고 남자고 그런거를 떠나서 뱔로 안친라던 사람이 연락을 하는데 머지.. 싶을거 같아서
•••답글
21일 전
둥이145
같이 알바면 대타 아님? 난 100% 그렇게 생각할듯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147
둥이165
둥이183
둥이198
둥이212
 
21일 전
둥이146
대타아냐?
•••답글
둥이146
ㅎ.. 대타..라고 생각할것같은데 주말.. 주말 ..
•••
21일 전
둥이148
헐헐 아 그러네 대타 물어볼 것 같아..........
•••답글
21일 전
둥이149
살짝 설레다가 대타땸에 물어본 것 같다눈 생각 듬..
•••답글
21일 전
둥이150
헐 대박 근데 기대는 말아야지(하면서 기대함
•••답글
둥이150
아 대타일수도ㅋㅋㅋㅋㅋ 어디 가자고 물어본 거 아니구나
•••
21일 전
둥이152
난 그냥 바로 아무렇지 않게 왜요? 물어볼 듯
•••답글
21일 전
둥이153
그냥 왜요? 부터할듯
•••답글
21일 전
둥이154
그냥 왜요? 하고 물어볼거같은뎅
•••답글
21일 전
둥이155
헐 대박 나 대타 시키려고여????? 되물어봄 ㅋㅋㅋㅋㅋ
•••답글
둥이159
2222222
•••
둥이220
성격 귀엽닼ㅋㅋㅋㅋㅋㄱㄱㅋㄱ
•••
21일 전
둥이156
뭐야 그래서 뭐얐어???
•••답글
21일 전
둥이157
대타 시키려 그러나
•••답글
둥이157
근데 이건 누구건간에 다 이생각밖에 안 들듯ㅋㅋㅋ ㅜ
•••
21일 전
둥이158
와 궁금하다 왜물어본걸까
•••답글
21일 전
둥이160
대타같은뎈ㅋㅋㅋㄱ
•••답글
21일 전
둥이161
헐 머야 대박사건
•••답글
둥이161
아 저것만 물어본겨? 대타 99퍼군..ㅜ
•••
21일 전
둥이162
21일 전
둥이163
왜오? 하고 물어볼거같아 일단 경계…ㅋㅋㅋㅋ
•••답글
21일 전
둥이164
처음엔 두근두근할텐데 나중에 가다간 아 얘 뭐 나한테 호감그런게 아니라 뭐 부탁할게 있어서 그러는구나 싶을듯 ㅋㅋㅋㅋ....
•••답글
21일 전
둥이166
21일 전
둥이167
와 개재밌다
•••답글
21일 전
둥이168
아; 대타;
•••답글
21일 전
둥이170
나 도끼병잇어서 바로 100일때무ㅑ하지 생각할듯
•••답글
21일 전
둥이171
평소 그닥 친한거도 아닌데 뜬금포로 그러면 바로 대타라고 생각할듯ㅋㅋㅋㅋㅠㅠ 모쏠아니고서야 데이트 신청은 라포부터 쌓고 하는게 일반적이니깐 ㅜ 게다가 잘생겼으면 의심가... 잘생긴거 희귀해서 진짜 천상계 여자들이랑 놀거같단말야... 그치만 대답은 혹시나 데이트 신청임을 대비해서 아직 정해진건 없는데 잘모르겠네요 무슨일있으세요? 하고 애매하게 대답할듯^^ 대타면 일생겼다하고 튀튀 ㅋㅋㅋㅋ
•••답글
21일 전
둥이172
너무 설레여어어어어
•••답글
21일 전
둥이174
대놓고 왜요⸌◦̈⃝⸍ʷʰʸˀ̣ˀ̣ˀ̣ 대타필요해요? 물어볼듯
•••답글
21일 전
둥이175
21일 전
둥이176
약간 두근두근하긴 한데 그래도 대타겠거니 하고 코쓱...
•••답글
21일 전
둥이177
나중에 무슨 일이었는지 알게되면 알려주라 ••
•••답글
21일 전
둥이178
두근..두근..이러면서 스크롤 내렸는데 대타 아니냐는 댓글보고 정색함
•••답글
둥이179
2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
21일 전
둥이179
21일 전
둥이181
일정 바꾸자는 거 아녀?
•••답글
21일 전
둥이182
나같음 왜? 부터 나갓으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1일 전
둥이184
백퍼 대타같아서 아니 약속 있어 이럴듯
•••답글
21일 전
둥이186
근데 보통 대타 부탁이면 바로 말하지 않나? 대타 해달라구! 내 생각엔 관심인거같은데??오해 생길 수도 있는 말인데 굳이 말 안하고 기다리지는 않을 것 같은데
•••답글
21일 전
둥이187
알려줘 나도 후깅ㅎㅎ
•••답글
21일 전
둥이188
악 너무 궁금해
•••답글
21일 전
둥이189
대타 부탁하는 일이면 저렇게 뜸들이면서 말할 필요가 있나? 저말만 보면 진짜 걍 만나고싶어서 그러는거 같은데?!?
•••답글
21일 전
둥이190
알바 대타일 수도 있지만 너가 지내본 그 사람이 가벼운 사람이 아니라면, 주말에 시간 있냐고 물어보는 말 자체가 대타의도가 아닐 가능성이 크다! 대타 부탁이면 대타얘기부터 했을 듯..! 오해 다분한 말이잖아 시간있는지 물어보는게! 외모가 다가 아니잖아 쓰나! 나도 지극히 평범한 뛰어난 외모 아닌데도 성품이나 성격같은게 좋아서 좋아해준 외모 뛰어난 분들도 있구 그랬어 ㅎㅎㅎ 쓰니가 선하고 좋은 사람이라 끌릴 수도 있는거니까 항상 자신감 가졌음 좋겠당!! 설레발보다 조심하는것도 좋지만 호딱 주말에 시간 괜찮은데 무슨 일이냐구 물어보구 얼릉 답장받아서 알려줘 궁그매ㅐㅐㅐ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1일 전
둥이191
대타
찔러보는것
ㄹㅇ관심있어서
셋중하나..?

•••답글
21일 전
둥이193
나였음 왜 그러냐고 묻고 대타 때문에 그러냐고 먼저 선수 쳐서 물어볼 듯…
•••답글
21일 전
둥이194
가벼운 사람 아니면 대타는 아닐거같은데ㅎㅎ 호출 누르고 간다잇
•••답글
21일 전
둥이196
대타같은데 진짜 진실이 뭔지 궁금하닼ㅋㅋㅋㅋ 꼭 알려줘 너무 궁그매...
•••답글
21일 전
둥이197
대타때문일 거 같아서 시간 없다할둣
•••답글
21일 전
둥이198
이건 대타다..
•••답글
21일 전
둥이200
너무대타다..
•••답글
21일 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얘들아 대타였어... 😢
•••답글
둥이203
아………
•••
둥이202
젠장
•••
둥이204
에라이
•••
둥이194
아놔...
•••
글쓴둥이
걔: 좋은 아침이에요! 그래서 스케줄 괜찮아요? ㅎㅎㅎ
나: 아..! 음 토요일에 괜찮을것 같애요! ㅎㅎ...
걔: 오오!! 그러면 혹시 그날 대타 뛰어주실 수 있어요? ㅠㅠㅠ
나: ....... 네!

•••
둥이208
나였으면 그냥 왜요라고 물어봤을텐데 ㅠㅠㅠ
•••
둥이205
말안돼..
•••
둥이142
후....
•••
 
21일 전
둥이206
보통 90%는 대타 맡기려고 그런거지
•••답글
21일 전
둥이207
오마이갓.... 근데 대타 맡기려면 먼저 대타 가능하냐고 물어봐야하는 거 아냐? 스케쥴 다 봐놓고 해달라는 건 거절 못하는 상황 만드는 거 잖아..ㅜㅜ 난 한번도 대타 저렇게 요구하는 사람 없었는데ㅜㅜㅜ
•••답글
둥이210
22개너무해
•••
글쓴둥이
맞아 나 완전 빼박으로 만들어서 일 시키네 ㅠㅠㅠ 나뿐사람 힝… 괜히 기대했어…
•••
둥이215
333 솔직히 이거 ㅇㅈ.. 주말에 시간 있어도 쉬고 싶을 수 있는건딩
•••
둥이219
21일 전
둥이142
나쁘다 ㅠㅠㅠ 아냐 이 기회에 친해지도록 하자!!
•••답글
21일 전
둥이211
대타였다니ㅠㅠㅠ
•••답글
21일 전
둥이213
개나쯘데..?
진짜 이기회에 친해지자
대타해줄테니 나중에 음료수 사달라고 해

•••답글
21일 전
둥이216
대타를 저렇게 물어보냐 ;
•••답글
21일 전
둥이217
와...진짜 못된인간ㅠㅠㅠㅠ
시간있는지부터 물어보네
대타되냐고 물어봐야지...

•••답글
21일 전
둥이218
나 떠보나? ㅋㅋㅋㅋㅋㅋㅋ
아.... 대타 ㅎ..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애인이 현관문에서 어린애를 쫓아냈어324 10.19 21:08 55418 14
이성 사랑방 미국사친이 얘기해줬는데 이거 진짠가...?210 10.19 13:24 47404 2
이성 사랑방/연애중 아 싸우다 애인 앉아서 엉엉 우는데149 0:54 25065 5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어머님이 나 아프리카 난민 같다 하셨어114 10.19 21:42 30563 5
이성 사랑방 솔직히 모닝콜은 다 여우짓 아닌가.....98 10.19 23:45 14524 1
45950274 이거 백퍼 눈치깐건데 12:50 10 0
45950271 애인이 친구랑 둘이 여행가면 싫어 ?? 12:50 7 0
45950262 만난 지 한달 이내에 애인 생일이면 돈 얼마정도 써?2 12:49 13 0
45950259 난 서운한데 둥들은 어때보여.?3 12:49 11 0
45950254 재회 안하는게 좋겠지?? 12:48 8 0
45950250 직장인 커플들아 일주일에 몇번 만나? 데이트비용은 얼마나 써?5 12:48 23 0
45950165 연애중 애인이 이렇게 말했는데 뭔가 쎄한지 봐줘라23 12:39 212 0
45950150 연애중 첫 연애부터 너무 좋은 남자를 만나서 좋은데 아쉬워3 12:38 79 0
45950142 남자들 아껴주고 싶은 심리가 ?3 12:38 58 0
45950098 연락한적 한번도 없고 친하지도 않고 그냥 아는 사이인데5 12:33 46 0
45950091 연애중 이거 이별사유야?20 12:33 63 0
45950084 나 isfp인데 관심있는지 없는지는 무조건 답장텀으로 알 수 있는 것 같아6 12:32 97 0
45950060 출근시간까지 자는 애인 전화로 깨워준다 안깨워준다3 12:31 45 0
45950035 가다실 다 맞으면 무슨 인증서같은거 나와??6 12:28 75 0
45950007 연애중 애인 옆방여자 거슬려 (내용 펑💥22 12:25 311 1
45949990 연애중 우리 장거리인데 애인이 자꾸 동거하재 부담스러워15 12:24 270 1
45949959 이런 표현해주는거 넘 행복하다1 12:21 109 0
45949957 다들 용용체 안좋아해??8 12:21 56 0
45949954 연애 너무 어려워 12:21 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12:48 ~ 10/20 1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0/20 12:48 ~ 10/20 1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