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907l 0
첫 0주 뜸 ㅋㅋㅋㅋㅋ
추천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20일 전
개미1
나도 ㅋㅋㅋ
•••답글
20일 전
개미2
나도 0주..
•••답글
20일 전
개미3
나 받아쏘!
•••답글
개미5
몇주 신청해서 받았는지 물어도 될까?!
•••
개미3
10주 신청해서 균등 1주 받았당
•••
개미5
나랑 똑같은데 난 못받았넹 ㅠㅠ 혹시 갬도 미래에서 했엎?!
•••
개미3
웅웅 미래에서 했어!! 우리 가족 4명 다 했는데 그 중 나만 받았다ㅠㅠ 확률 극악인가봐
•••
개미8
3에게
인당 0.17주정도 된다더라
•••
20일 전
개미4
1주 받았엉!!
•••답글
개미5
몇주 신청해서 받았는지 물어봐도 돼??
•••
개미4
나 10주!
•••
20일 전
개미6
200주 신청했는데 꽝
•••답글
20일 전
개미7
균등 0주 추첨 1주 였던거같음 ㅋㅋㅋㅋㅋ 와 나도 0주 첨이다ㅠ..
•••답글
20일 전
개미9
20일 전
개미10
19일 전
개미11
0주 ㅎ....ㅎ 나도 미래에셋에서 했는데 ㅠ
•••답글
19일 전
개미12
전부 균등 가족 계좌 3개 딱 1주 받았다 ㅜㅜㅜ
•••답글
19일 전
개미13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국내주식 카카오페이 상장하면 청약 넣을 사람 있음?5 16:09 1990 0
주식/국내주식 동생이 kec 사라해서 오늘 오전에 샀는뎈ㅋㅋ6 12:02 2565 1
주식/국내주식 주식 명의...5 15:32 112 0
주식/국내주식 나보다 슬픈 종목 산 사람 있니..2 15:43 809 0
주식/국내주식 주린이인데 궁금한거 있어!3 11:50 511 0
45923816 기타 미래에셋증권 거래내역 날아와⁉️⁉️ 19:11 13 0
45923191 국내주식 덱스터랑 스튜디오산타클로스 8프로 좀 넘게 올랐는데1 18:25 257 0
45921605 국내주식 마이너스인거 싹 다 정리하고 새로 시작할까 ㅋㅋㅋ2 16:20 930 0
45921460 국내주식 카카오페이 상장하면 청약 넣을 사람 있음?5 16:09 2025 0
45921094 국내주식 나보다 슬픈 종목 산 사람 있니..2 15:43 810 0
45920966 국내주식 주식 명의...5 15:32 113 0
45920757 국내주식 기은 귀엽다...... 15:15 25 0
45920266 국내주식 아 어카니...? 될 지 모르고 사버림........ 14:37 603 0
45919907 국내주식 삼전 진짜 날 너무 힘들게해2 14:08 1413 0
45919831 국내주식 아빠가 사라는 종목 안샀다고 혼남ㅋㅋㅋㅋㅋㅋㅋㅋ1 14:01 850 0
45919807 국내주식 실현 보는 사람들 존경함 13:58 175 0
45919713 국내주식 3개월 합산 수익..2 13:51 1229 0
45919504 국내주식 카겜,, 제발 딱 8만원까지만 가자,,,, 13:36 161 0
45919494 국내주식 컨텐츠주들 내 계좌에 유일한 빨간불...1 13:36 324 0
45918578 국내주식 흠 흠 흠 흠 hmm2 12:25 1463 0
45918284 국내주식 동생이 kec 사라해서 오늘 오전에 샀는뎈ㅋㅋ6 12:02 2566 1
45918125 국내주식 주린이인데 궁금한거 있어!3 11:50 512 0
45918008 국내주식 나 주식 잘 모르는데 이정도면 시드가 50억 넘는거야?1 11:40 1334 0
45917737 국내주식 주린이 첫 수익률1 11:16 59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코인방과 분리되었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8 22:30 ~ 10/18 2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