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94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8
이 글은 4년 전 (2021/9/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매번 진짜 헤어진거 같은데 늘 연락이와서 

진짜일땐 어떨지 궁금해 

왜냐면 지금 최초로 헤어진지 3주 다되가고있거든  

원래 길어야 3일이면 다시만났오 

이번엔 진짜일까
대표 사진
둥이1
이번엔 연락 안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래댓이랑 비슷하다
더이상 나도 연락을 기다리지 않을때라니..
나는 다시 만나고 싶다는 20인데
연락은 왔음 좋겠어
무슨맘일까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아직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 거 아닐까.. 연락 안 오면 쓰니가 할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처음엔 헤어졌구나고 중간엔 또 다시 만나겠지였고 마지막엔 아 이제 정말 끝이구나 하는 느낌이 왔어 진짜라는 느낌이 올 땐 전보다 덜 보고 싶구 마음도 덜 아프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끝이구나가 헤어지고 얼마나 흘렀을때야?
전남친 잘산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에는 하루만에 다시 얘기하고 풀고 만나고 했는데 일주일 이주일 이렇게 시간 지나니까 아 끝이구니 싶더라 근데 거의
ㅏ한달 가까이 헤어졌다가 다시 만났어... ㅋㅋㅋㅋ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또 다시 만나겠지 이건 뭔가 촉이 오는거야?? 나도 지금 그러거덩..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헤어지고 안 할 것 같은 행동을 할 때나 아니면 전에 비슷한 상황이 있었던 걸 생각하면 그런 느낌이 들어 ㅇㅇ 물론 예외는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도 보통은 하루이틀인데
한번은 18일만에 연락오구 2주만에 온적도 있어서
기간으로는 가늠이 안되네..
아 지금은 다시 만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연락올것같아?
며칠째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랑 상황 비슷했던거 같아서 댓 달아..! 지금 헤어진건 아닌데 나도 길어야 3일이었고 대부분 바로바로 다시 재회했다가 최근에 2주 넘게 헤어져 있었고 아 진짜 끝났구나 이 생각에 진짜 마음 다 잡고 힘들어하던거 좀 내려놓고 했는데 결국 붙잡아서 다시 만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가 붙잡았다는거지?
아니 나는 웃긴게 2주헤어지고 남친이 잡았는데 3일뒤에 만나기로했는데 그사이에 또헤어짐ㅋㅋㅋㅋ
진짜 징글징글하지않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밑댓도 봤는데 둘이 진짜 안맞는건가? 근데 나도 그런게 그렇게 많이 헤붙은 안했는데 서로 안맞고 서로한테 상처되는거 알면서 서로 너무 좋아하니까 그냥 만나... 사실 만나면서도 스트레스야 과거 일이나 그런게 없던게 되진않으니까.. 둥이는 누가 먼저 헤어지자고 자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무조건 남친
나는 참다참다 현타올때
비율로따지면 남친9 내가1
둥이는 이번에 다시만난거 누가 헤어지자했고 누가연락온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남친이 헤어지자 많이 하고 나는 딱 한번 했었어 보통은 헤어지자하면 처음엔 잡는데 안잡히면 그 다음엔 그냥 포기해.. 바로 잡거나 아니라고 했다가 나중에 자기가 다시 와서 붙잡는 경우가 대부분.. 최근에 헤어졌을때가 진짜 헤어질 거 같아서 내가 많이 잡았었는데 안잡혀서 그냥 포기하고 잊으려다가 2즈 후에 걔한테 다시 연락온거 ㅎㅎ 이번에 또 헤어지자하면 끝내려구 ㅠ 쓰니는 누가 붙잡거나 연락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보통 내가잡아
그럼 그날 다시만나거나 그날은 그냥 헤어지고 2~3일뒤에 찾아가면 무슨일있었냐는듯 애틋해
완전웃기지 우리

이번에 진짜 헤어진 18일은 내가붙잡앗는데 진짜 밑바닥까지 보고 헤어진거 근데 18일뒤에 남친이 울면서 전화왔어

이번 2주는 남친이 헤어지자해서 내가 참다참다 열받아서 온갖 악담다하고 헤어지자했는데 2주뒤에 울면서 전화오구

근데 이렇게 연락오구 3일뒤에 얼굴보기로 했는데 그사이에 또 헤어진거야
남친이찼고

둥아 어떻게 생각하니
나 끝내는게맞지 이번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내 친구 중에 둥이랑 진짜 똑같은 상황이었던 친구 있거든? 걔네도 진짜 뭐만하면 헤어지고 만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와 진짜 끝인가봐 해도 절대절대 안헤어지더라고 근데 헤어지면 너무 힘들어해서 차라리 끝까지 만나다가 최근에 둘 다 마음이 점점 식어서 서로에 대해 무관심하다가 결국 진짜 헤어졌어 쓰니도 너무 힘들다싶으면 그냥 계속 만나고 괜찮을거 같고 이겨낼 수 있을거 같으면 끝내 그 친구도 이번 최근 헤어질때 말고는 모든 헤어짐에 많이 힘들어하고 울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나이렇게 힘든거보먼
아직 헤어질태 아닌가?
긍데 남친은 너무너무 멀쩡하고 아무렇지 않아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럴땐 난 그냥 붙잡고 계속 사귀었어 내 친구도 그러다가 결국 진짜 둘 다 지쳐서 헤어질때 아무렇지 않아해서 지금은 어때? 쓰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처음 헤어졌을땐 곧 다시 만날것같다 몇백가닥으로 된 인연의 끈이 강력하게 안끊어진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러고나서 일주일뒤에 연락와서 다시 만났었어 근데 헤붙 3번하니까 이젠 인연의 끈 아주 얇은 실 한가닥인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린 3년넘는동안 헤붙 50번은 한거같애서 비교할수가없네..
우리가 진짜 최악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제일 오래 헤어진 기간이 얼마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딱 두번인데 18일, 3주
나머지는 하루이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4년 사귀면서 진심 둥이처럼 헤붙 50번은 넘게 했었는데 진짜 헤어졌을땐 정말 끝이란게 느껴졌어 우린 정말 한달에 많을땐 3번도 헤어지고 짧으면 몇시간 길면 3달만에 재회하고 그랬거든
근데 마지막 헤어졌을땐 며칠 걸려서 느낀 것도 아니고 헤어지는 그 날 딱 느꼈었어 끝났구나 하고.. 상대도 나도 더 이상 관계를 이어갈 의지가 없어진게 느껴졌거든 전과는 확실히 달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지금 둥이같은 심정일땐 결국은 다시 재회했었어 나도 헤어지면 인티에 이런 글 올리고 그랬는데 정말 헤어졌던 그 날은 인티에 글 올릴 이유도 없고 딱히 듣고 싶은 말도 없어서 혼자 메모장에 일기 썼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그럴지 몰라도 상대는 진짜 끝내고 싶은지 궁금해서..
늘 이번엔 끝이겠지 이번엔 끝이겠지 이러다가도 연락이 왔었거든
근데 이번엔 얼굴본지가 3주가 넘었어 우린 거의 매일보던 사이라 이런적이 없거든
상대는 진짜 끝이라 생각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가 보기엔 연락 옴 백퍼야ㅋㅋㅋㅋㅋㅋ 헤붙 많이 한 사이는 끝내기도 쉽지 않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동안이랑은 많이 달라서 안올것같앵ㅎㅎ
둥아
왜이렇게 헤어지는걸까
나는 백번헤어지면 백번 다 힘들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나도 그랬어 3개월 헤어져있던 기간도 한달동안 내가 잠수탄 기간도 항상 끝난 줄 알았어 근데 결국은 다시 만났고 이번에 확실히 끝났을땐 정말 다르더라 나도 걔도
지금 둥이 그렇게 힘들어하는거보면 분명 그 사람이든 둥이든 또 다시 연락이 닿을거고 서로 놓지 못 할거야 정말 또 연락 닿을거라니까? 그니까 좀 덜 힘들어하고 푹 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락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락왔어 쓰니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2
9:34 l 조회 5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1
9:34 l 조회 4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4
9:28 l 조회 18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6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26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5
9:16 l 조회 23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45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1
8:45 l 조회 12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50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3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9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4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0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2
8:15 l 조회 66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7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6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228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6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