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97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4년 전 (2021/9/28) 게시물이에요
1차 화이자 맞은지 6일째임. 

주변 동료들은 1차 맞고 근육통, 열, 어지러움 이 중 한 개는 꼭 호소하던데 

난 진짜 맞은 당일부터 지금까지 진짜 아아아아아아아무런 증상이 없어. 팔도 안아파. 

내가 비정상인가? 

친구는 간호사 실수로 그냥 증류수 맞은거 아니냐 그럼.... 괜히 걱정돼••••••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 상관없어 사바사라 걱정 안해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상! 내 주변 화이자 맞은 사람중에 아픈사람 아무도 없었음.
백신 면역반응 사바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저 증상 하나도 없었음 팔은 아프긴했는데 반응은 사바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변은 1차 맞고 아팠다는 사람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1차는 팔 포함 아픈곳 한 군데도 없었음... 대신 2차 땐 열 펄펄나고 정신없었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경우에 과친구가 졸업식얀오면 서운함??
17:45 l 조회 1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1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
17:45 l 조회 1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1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17:45 l 조회 1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
17:44 l 조회 6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2
17:43 l 조회 13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
17:43 l 조회 6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1
17:43 l 조회 13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17:43 l 조회 5
아는 애 썸 깨졌다 그러는데 뭐라 해야될지를 모르겠음1
17:43 l 조회 5
LIG 넥스원 여기 중견이야? 방산기업 잘 아는익 2
17:42 l 조회 6
아 늦으면 퇴근 늦다고 미리 말해줘야하는거 아님 ?
17:42 l 조회 4
이거 순종적인 모습을 바라는 건가? 3
17:42 l 조회 12
저녁에 걍 이자카야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갈치조림이 겁나 먹고 싶어짐
17:42 l 조회 5
부산 톤쇼유 지점 상관없이 맛있어??2
17:42 l 조회 15
생리 예정일 하루 전 이라고 살 찜
17:41 l 조회 6
만화/애니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17:41 l 조회 11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11
17:41 l 조회 29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15
17:4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