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97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7
이 글은 4년 전 (2021/9/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카메라

필카 수리비 보통 얼마정도 할까? | 인스티즈 

자꾸 이런식으로 빛이 새는데 리와인드하다가 들어가는건 아닌거같고 몇롤째 이러네  

모든 사진 다 이런건 아니고 몇몇 사진 저 위치에 저렇게 돼… 수리 얼마나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빛샘같은데 필름실에 차광스펀지 붙어있는지 확인하고 그게 없으면 펠트지같은거 사서 붙여도 돼! 만약에 붙어있다 하면 어디 깨진데가 있거나 부품결합이 안된데가 있어서 그럴수 있는거라 그런경우엔 가서 견적 물어봐야 알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땡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메라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선물용으로 살 만한 카메라 추천 좀 해주세요!1
2:04 l 조회 10
가끔 아이돌 찍을 싼 카메라 추천좀ㅠㅠ5
06.05 20:36 l 조회 130
카메라 부품 질문 리코 cx61
06.01 11:18 l 조회 85
코닥 이지쉐어 질문있어!!
04.14 22:50 l 조회 116
메모리카드 알려주라ㅠㅠ4
03.30 13:08 l 조회 156
제주도는 코닥 vs 후지 뭐가 예쁠까?? 2
03.07 11:46 l 조회 165
카메라추천 싼 카메라 추천해주라ㅠㅠ2
10.25 01:42 l 조회 962
기기추천 갤럭시 울트라 살까 아니면 갤럭시는 플러스쯤 사고 오즈모 액션이나 포켓살까??
10.07 12:49 l 조회 1334
일회용 필카에있는 필름 다화용으로 옮길수 있어?ㅠ1
04.24 00:17 l 조회 1405
본인표출필름카메라 궁물 받을게!! 4
04.17 22:13 l 조회 1370
기기추천 카메라 잘 아는 익 있을까..?5
01.22 16:53 l 조회 1530
필카 사려하는데 좀 골라주라ㅠㅠ1
01.10 18:12 l 조회 1456
필름 걸다가 셔터 눌러버렸는데 어떡하지 ?? ㅜㅜ
12.19 21:54 l 조회 1052
프로그램추천 혹시 라이트룸 말고 다른 프로그램은 뭐써?1
11.18 15:48 l 조회 1185
코닥 m38쓰는 익있어?질문있어서!2
11.13 13:32 l 조회 1117
코닥 필름카메라 사용하는데 인화할때 사진파일로 받을 수 있어?2
11.09 21:51 l 조회 1076
이런곳도 있었넹
11.06 17:02 l 조회 1349
우와 데세랄 독방이라니
11.02 17:52 l 조회 1576
우와 사진갤이야?9
11.01 14:54 l 조회 2013 l 추천 3
파바오픈..빵75만원 팔고왔어
11.01 13:46 l 조회 1467


12345678910다음
  DSLR 사진 게시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