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36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4년 전 (2021/10/01) 게시물이에요
헤헷 그건 바로 나 히힛ㅎ  

슴넷 잇츠미… 핸드폰 욕심은 롤리팝 때가 절정이었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서 8+로 넘어간 나 화면 똑같고 케이스도 똑같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ㅋㅋㅋㅋ 8 쓰고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홈버튼 못잃어서 폰 안바꾼다고 어디가서 말해도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8플 지금 13 고민 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이라는 속담 몰라?! 꺄핫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ㅜ 하..홈버튼도, 지문인식도 없는데 탈모라 너무 고민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8.. 오늘 프로실버 성공햇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오늘의 내 네잎클로버가 너에게로 갔구나 찡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쓰니 네잎클로버 찾았어?!! 멋지다 너.. 그 행운 나눠줘서 고마워 ( ૢ⁼̴̤̆ʚ ⁼̴̤̆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푸핫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아직 7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슴넷 팔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번에 미니 화이트로 샀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어는 시대를 따라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8인데 이번에 13핑쿠 지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완전 mz세대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락장 시작ㅋㅋㅋ
9:03 l 조회 4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6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9:02 l 조회 24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7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9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1
9:01 l 조회 4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3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5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2
9:00 l 조회 16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1
8:59 l 조회 22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10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3
8:59 l 조회 15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7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2
8:58 l 조회 30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