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54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4년 전 (2021/10/02) 게시물이에요

난 항상 내 인생이 먼저였어서 그런가 연애...잘 안하거든...?

근데 친구 한명이 지금 소개팅 이리저리 받고있는 중인가본데

걍 뒷구르기 하면서 봐도 에바인것 같은사람을

계속 기회주고 애프터 하고 이러는데

진짜 이해안감...


막 나한테 스샷보내면서

야 이러는데 니는 어때보여?

계속 약속 파토내는데 니눈엔 에바같애?

하 우선 다음에 만나자고는 이야기해놨어. 라는데


진짜 어이없음..

초면에 약속 파토를 저렇게 밥먹듯이 내는데 괜찮냐고 물어보는겨...?

다음약속..? 다음약속이 오늘인데 오늘도 파토냈는데 다음약속을 또한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난 좀 그랬어 외로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면 그사람한테 폴인럽하면서 뭐도 안보이는건 이해하겠는데 그냥 이사람 저사람 만나는 소개팅에 왜 사리분간이 안가는지...궁금해... 정이 많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는 애들이 있음 현명하지 못한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랑이 정신병에도 들어갈수있대.. 호르몬의 농간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건 좀 신기하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사람 은근 많음 주병에서도 마니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로우면 자기가 상처받아도 자기가 그냥 저런 취급 받아도 괜찮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히 맘에 들고 마침 외로워서 아무나 만나고싶다 이런 감정들 다 섴ㄱ인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에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11:50 l 조회 4
라면먹을때 이것만 있으면 진짜 다 됨
11:49 l 조회 19
영단어 몰라서 검색해본건 진짜 안까먹네 ㅋㅋㅋ
11:49 l 조회 4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1:49 l 조회 9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7
11:48 l 조회 33
만화/애니 드림 🏐 라인댓망 1
11:48 l 조회 2
지사립 간호에서 조선대 간호학과로 편입1
11:48 l 조회 6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11:48 l 조회 12
틈새라면 불닭보다 매워?3
11:48 l 조회 9
고등학교 1학년 11명은 서울 도봉구 초안산으로 여중생 2명을 유인해 억지로 술을 먹인 뒤 집단으로 성폭행3
11:48 l 조회 16
좋은 대학 다닐수록 대학활동 1
11:47 l 조회 11
커뮤에서 말하는 내주변엔 거의없어 >>> 일단 그 그룹이 비주류일 가능성이 큼1
11:47 l 조회 15
강아지 안키우거나 안키워본 익들은 왜 안키워?9
11:47 l 조회 21
오프숄더 처음 입으면 원래 이렇게 급 외설적으로 보여서 못 입겠는 건가
11:47 l 조회 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3
11:47 l 조회 25
해커스 공무원 인강 들은 사람? 1
11:47 l 조회 5
국어영어가 30살이 되어서야 발목을 잡는구나2
11:47 l 조회 12
요즘 치마입고 바지입는거 유행임?1
11:47 l 조회 16
이력서 경력을 줄여도되나
11:47 l 조회 9
우리 엄마 내가 2월달에 전재산 하이닉스 넣을 때 난리치더니
11: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